바로템 이용방법 사기 안당하는 법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바로템 이용방법 사기 안당하는 법 알아보기

by №㏇㏘㈜℡ 2021. 7. 20.

바로템 이용방법 사기 안당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취미로 게임을 즐겨합니다. PC게임 외에도 휴대폰을 통해 간단한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도 합니다. 이런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 중에는 직장이 있거나 수입이 있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이런 분들이라면 게임에 과금을 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경과를 내지 못하는 분들은 아예 계정을 구매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 판단하고 추진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이 찾는 곳이 바로템일 겁니다. 그러면 바로템을 어떻게 이용하며 사기 안 당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템 이용방법

바로템 이용방법

바로템 이용 방법
바로템

바로템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게 됩니다. 그 중에서 계정거래를 확인한 다음 자신이 이용하고자 하는 게임을 클릭하면 관련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 거상, 로스트아크 등의 PC게임 외에도 그랑사가, 기적의검, 검은사막M 등의 모바일 게임도 계정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계정거래 외에도 아이템/게임머니, 상품권/게임쿠폰도 거래가 되니 관심이 있다면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계정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계정의 가격도 비싼 편인 리니지M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바로템 이용 방법
바로템 계정거래

어마어마한 계정 가격을 확인할 수 있고 이미 판매가 된 계정이라면 판매완료라는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금액이 금액인만큼 안전한 거래가 가능할 것인가 고민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 주세요.

바로템 사기 안당하는 법

바로템 사기 안당하는 법
바로템 사기 안당하는 법

사이트 아래쪽에 다양한 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기피해정보공유를 확인하면 이미 사기를 당한 사람들의 정보와 사기친 사람의 정보를 1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서 사기 방지를 할 수 있고 또한 의심되는 글이 있다면 신고하기를 통해 신고도 가능합니다.

구매 전 확인사항

아이디를 구매할 때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특히 이름과 숫자를 잘못 보고 거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기가 아닌 부주의로 처리될 수 있기 때문에 꼭 명심해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I와 l을 구분하는 것입니다. 앞은 대문자 I, 뒤는 소문자 l을 적은 것인데 이런 부분은 신경 쓰지 않으면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하시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구매 시 유의사항

자신이 구매할 계정을 제대로 확인해야 합니다. 알려준 정보와 일치하는 부분과 일치하지 않는 부분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하며 인수 확인을 누르기 전가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인수 확인 처리가 되면 환불이 불가하기 때문에 꼭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발바니다. 또한 거래를 할 경우라면 전화번호를 확인한 뒤 통화하면서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자나 카카오톡, SNS 등을 통해서 사기당한 사례가 많기 때문에 꼭 확인해야 합니다.

 

통화를 할 때 혹시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면 통화를 녹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거래 시 스크린샷을 통해서 증거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이라고 해도 한 두 푼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철저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기를 칠 생각의 사람이라면 각종 회유를 하며 유혹할 텐데 자신만의 무기를 호가보해서 안전한 거래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