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언어 설정 한국 틱톡 차단 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보

틱톡 언어 설정 한국 틱톡 차단 방법

by №㏇㏘㈜℡ 2021. 8. 11.

틱톡 언어 설정 한국 틱톡 차단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도 틱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연령층에 따라 선호하는 틱톡 영상이 있는 것처럼 취향에 따라 우리나라 틱톡커들의 영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린 나이의 연령이 많이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틱톡을 차단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틱톡 언어 설정
틱톡 언어 설정

틱톡 언어 설정은 왜?

틱톡은 언어에 따라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글이 아닌 영어로 틱톡 언어 설정을 한다면 보기 싫은 한국 틱톡을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틱톡을 이용하면 다양한 밈을 보거나 챌린지를 볼 수 있는데 우리나라보다 외국의 영상을 보는 것이 더 빠르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러면 틱톡 언어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틱톡 언어 설정 방법

틱톡 언어 설정 방법
틱톡 언어 설정 방법

1. 틱톡의 환경설정을 들어가줍니다. 그 다음 우측 위에 있는 더보기를 눌러줍니다.

2. 더보기를 누른 다음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위와 같은 언어 버튼이 있습니다.

3. 이 화면에서 원하는 언어를 설정해주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미 영어로 설정을 해놔서 화면과 같지만 영어 외에도 원하는 언어를 고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렇게 틱톡 언어 설정을 하게 되면 다른 언어로 국가 설정이 되기 때문에 추천 영상에도 해당 언어 영상이 나옵니다. 그래서 한국 틱톡 영상은 거의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틱톡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한 방법으로 틱톡 언어 설정을 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