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확인 시그널(SIGNAL)로 한 눈에
본문 바로가기
정보

실시간 검색어 확인 시그널(SIGNAL)로 한 눈에

by №㏇㏘㈜℡ 2021. 8. 25.

실시간 검색어 확인 시그널(SIGNAL)로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가 사라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슈에 대해 관심을 가지지 않게 된 사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시간 검색어가 PC버전에서 확인이 불가하지만 네이버 앱에서 손쉽게 실시간 검색어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확인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 데이터랩을 통해서 PC에서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야별 인기 검색어나 인기분야를 확인해서 검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분야별 인기 검색어는 패션의류, 패션잡화, 화장품/미용, 디지털/가전 등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랩의 경우 하루가 지난 다음에 최신화가 되기 때문에 실시간 인기가 있는 검색어에 대한 부분은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이 이용하기에는 까다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확인 시그널(SIGNAL)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네이버앱을 통해 확인 가능한 실시간 검색어 및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검색어 순위, 인기뉴스 등 놓칠 수 없는 실시간 트렌드. 지금 무료로 실시간 검색어와 인기뉴스를 확인해보세요.

signal.bz

그런 단점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 바로 시그널 실시간검색어입니다.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현재 날짜와 시간을 확인핳 수 있고 실시간 검색어답게 현재 가장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알려줍니다. 실시간 검색어와 다른 점은 바로 아래에 있는 인기 뉴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기순으로 뉴스가 정렬되어 있어 관심 이슈도 한번에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찾기 힘든 이슈를 한눈에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PC로 주소를 입력해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그널 탭
시그널 탭

휴대폰으로 네이버 앱을 사용한다면 네이버 앱의 가장 아래에 있는 탭을 눌러서 시그널 탭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 모바일에서 네이버 앱을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크롬 하나에 아예 실시간 검색어 전용 창을 띄워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네이버 앱의 설치가 귀찮거나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저처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우리나라 포털사이트 점유율을 확인해보면 단연 네이버가 압도적인 1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이용하고 있다는 점인데 실시간 검색어가 사라지면서 다양한 이슈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찾기 힘드신 분들에게 시그널 사이트를 이용하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뉴스를 직접 찾아보기 힘드신 분들이라면 꼭 시그널을 이용해서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검색어 확인 사이트 총정리 구글 네이버까지

실시간 검색어 확인 사이트 총정리 구글 네이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가 사라지면서 많은 분들이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이슈에 대해 관심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toktokii2.tistory.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