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아시나요?
본문 바로가기
정보

페이스북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아시나요?

by №㏇㏘㈜℡ 2021. 8. 24.

페이스북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아시나요? 페이스북을 이용하다 보면 문의를 하거나 건의할 사항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페이지를 만들어서 이용하던 중 페이지가 막히거나 광고를 이용하다가 광고 제한이 걸리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럴 때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그러면 어떤 방법으로 연락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고객센터

페이스북 고객센터는?

모든 인터넷 커뮤니티나 각종 서비스의 고객센터는 신속한 연락이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전화를 해서라도 해결하고 싶으실 겁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가은 우리나라 서비스가 아닌 외국에 본사가 있는 경우라면 이용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타고 변화해가기 때문인데 전화번호를 알게 되면 한번쯤 문의해서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양한 메뉴와 기능이 있는 페이스북을 이용하면 의외로 필요한 기능을 찾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확인한느 것이 바로 그렇습니다. 페이스북 코리아에 대한 전화번호는 실제로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예 문의할 곳이 없는 게 아닙니다. 

02-737-0455 이 번호는 페이스북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는 아니며 이 연락처를 이용해서 해결할 수 있는 것은 개인 정보와 관련된 부분입니다.

즉, 개인 신상에 대한 문제가 생긴다면 이 번호로 문의해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번호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상 정보 외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페이스북을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개인 신상의 문제 말고도 다양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런 문제가 생긴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Facebook 고객 센터

 

www.facebook.com

가장 확실한 방법은 페이스북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것입니다.

페이스북 고객센터

계정 설정, 로그인 및 비밀번호, 공개 범위 및 보안 등의 다양한 기능에 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빠른 시간 동안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일주일은 족히 걸리는 일들이 정말 많습니다.

'일방적 문제 해결 가이드'라고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기 때문에 메크로 답변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고객센터로 문의한다면 어느 정도 문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orealacalagent@supprot.facebook.com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문제가 아닌 정말 급하고 꼭 해결해야 하는 경우라면 전화든 메일이든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이용해야 합니다.

물론 페이스북은 세계적인 기업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고객인 우리들이 빠르게 연락할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이디를 여러 개 이용하셔서 해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즈니스적으로 페이스북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쉽게 해결이 가능한 문제들이기 때문에 꼭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