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확인 사이트 총정리 구글 네이버까지
본문 바로가기
정보

실시간 검색어 확인 사이트 총정리 구글 네이버까지

by №㏇㏘㈜℡ 2021. 8. 25.

실시간 검색어 확인 사이트 총정리 구글 네이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가 사라지면서 많은 분들이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이슈에 대해 관심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꾸준히 뉴스를 보고 있을 수 있는 것도 아니며 사건 사고에 대한 소식도 직접 정보를 찾아보지 않으면 알 수 없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방법이 없으면 대안을 찾게 되고 수요가 있으면 공급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실시간 검색어 확인 사이트는 어떤 것이 있는지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확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확인 가능한 사이트는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아직 실시간 검색어를 이용하고 있는 포털사이트도 있고 사람들이 필요에 의해 만들어놓은 사이트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어떤 곳이 있는지 내용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네이버앱을 통해 확인 가능한 실시간 검색어 및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검색어 순위, 인기뉴스 등 놓칠 수 없는 실시간 트렌드. 지금 무료로 실시간 검색어와 인기뉴스를 확인해보세요.

signal.bz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시그널 실시간검색어

네이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그널이라는 서비스입니다. 실시간 검색어와 인기 뉴스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인만큼 관심이 쏠리는 키워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인기 뉴스로 다양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기능이 그리웠던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할 겁니다. 네이버 앱을 이용하지 않아도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가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인터넷 창 하나를 시그널을 띄워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스워드

https://www.tisword.com/

 

티스워드

블로거와 마케터를 위한 웹사이트 티스워드에서 관심있는 키워드를 검색해보세요

tisword.com

제가 한번씩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전에 이용했던 사이트가 리뉴얼 해서 더 깔끔하게 변경되었습니다. 키워드 검색이나 실시간 이슈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눌 수 있는데 왼쪽은 줌(zum)의 실시간 검색어이며 오른쪽은 다음에서 많이 검색되는 검색어입니다. 시간마다 최신화되기 때문에 다음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 트랜드

 

Google 트렌드

 

trends.google.co.kr

구글 트랜드
구글 트랜드

구글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수 있는 사이트이며 현재 구글에서 가장 검색이 많이 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구글은 점유율이 늘어나면서 점점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정확한 정보를 얻으려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단순 여론몰이가 아닌 정확한 정보를 얻으려는 분들이 관심있어하는 내용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줌(Zum)

 

검색포털 줌닷컴

세상을 읽는 검색포털 줌닷컴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zum.com

줌(Zum)
줌(Zum)

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지만 꾸준히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포털 사이트 역시 실시간 검색어를 보여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검색을 하게 되면 블로그나 사이트 탭에서 다음, 네이버 등의 다양한 블로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네이트

 

한눈에 보는 오늘 : 네이트

새로워진 nate에서 당신의 오늘을 만나보세요

www.nate.com

네이트
네이트

네이트 역시 실시간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기검색어 외에도 실시간 이슈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사를 알고 싶은 분들이라면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또한 네이트판이나 각종 뉴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꾸준히 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실시간 검색어의 신빙성도 충분하다고 판단됩니다.

이지미넷(ezme.net)

 

검색어순위

@ 검색어 순위기록, 인기검색어 기록,연관 검색어,인기검색어 비교

rank.ezme.net

이지미넷(ezme.net)
이지미넷(ezme.net)

제가 가장 관심을 가지고 이용하는 이지미넷입니다. 이 사이트는 구글의 실시간 검색어의 순위와 변동까지 알려줍니다. 유일한 단점은 분단위로 최신화는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1시간 단위로 확인이 가능하며 관련 키워드가 어떻게 변동되고 있는지 알려줍니다. 블로그를 관리하거나 구글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구글 트랜드 외에 대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그널 외에 가장 믿을만한 사이트라고 생각하고 이용도 쉽습니다. 또한 키워드를 클릭하면 관련 키워드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타 사이트보다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실시간 검색어 확인 사이트 총정리를 해봤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기능이 있는 사이트를 알아두면 급변하는 정보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가 그리운 분들이나 각종 이슈 키워드를 찾아야 하는 블로거들에게는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씩 확인하면서 몰랐던 정보나 뉴스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