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카모스타트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4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코로나19 카모스타트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4

by №㏇㏘㈜℡ 2021. 5. 7.

코로나19 카모스타트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가 심각해질수록 치료제와 관련된 내용에 사람들이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카모스타트도 코로나19의 백신으로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아래에는 카모스타트와 관련된 기업이 어떤 관련이 있으며 어떤 실적이 있는지 정리되어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시면 충분히 도움이 될 겁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코로나19 카모스타트 관련주란?

카모스타트는 만성 췌장염 및 역류성 식도염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의약품으로 세포 단계 시험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활성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독일 연구팀은 세계적인 학술지 "셀(Cell)"을 통해 카모스타트 매실 산염이 코로나19 원인인 "SARS-Cov-2 바이러스"의 폐 세포 감염을 막는다는 실험 연구결과를 발표했으며, 미국과 영국, 독일 등에서 카모스타트를 이용한 임상시험이 진행 중입니다.

코로나19 카모스타트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4

대웅제약

대웅제약
대웅제약

DWJ1248정(카모스타트메실산염)으로 코로나19 경증 및 중등증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임상 2상 승인받고 20년8월 한국파스퇴르연구소·한국 원자력의학원과 호이스 타정(카모스 타트 매실 산염)을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하기 위한 해외 연구자 임상을 하는 협약을 체결했고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제품은 우루사, 알비스, 올메텍, 임팩타민, 넥시움 등 다양한 용도의 의약품으로 구성됩니다.

동사는 2002년 10월 주식회사 대웅이 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설립되었으며, 종속회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주요 종속회사인 한올바이오파마를 포함한 총 13개 회사로 구성되며 영업사원에 대한 디테일 능력향상, 제품 차별화 포인트, 선진 마케팅 기법 교육 등을 통해 판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일성신약

일성신약
일성신약

카모스타트메실산염 성분의 일성 호이 판정 제조/판매 중이며 동사는 인간존중 사상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의약품 연구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유수의 제약회사와의 기술협력을 통해 우수한 전문 치료용 의약품을 생산 판매합니다.

동사는 윤병강 회장이 제약 사업을 시작한 1954년에 설립되었으며, 1985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고 항생제 분야 특화를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페니실린 항생제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외 대학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슈퍼박테리아, 알츠하이머 질환 등을 공동 연구합니다.

명문제약

명문제약
명문제약

카모스타트메실산염 성분의 씨앤 피정을 2016년 제조허가받은 바 있으며 국내 최초 경피흡수제형인 패치제인 '키미테'를 국내 시장에 소개해 멀미약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고 인구 고령화에 발맞춘 고혈압, 당뇨 등의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동사는 1983년에 설립되어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유가증권시장에 2008년 7월 상장되었고 2009년 2월 23일자로 주식회사 딤플로부터 경기도 이천시에 9홀 규모의 대중 골프장을 인수하여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

크리스탈지노믹스
크리스탈지노믹스

20년 7월 카모스타트를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하기 위한 임상 2상 시험계획서(IND)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았고 20년8월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중인 아이발티노스타트와 카모스타트 병용 투여를 통해 항염증 효과 확인했으며 시판되고 있는 차세대 관절염 진통소염제 <아셀릭스>를 포함하여 슈퍼박테리아 박멸 항생제 및 분자표적 항암제 등 혁신 신약 개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00년 설립되어 2006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회사로서, 기반기술을 활용하여 신약 후보물질을 창출하고, 임상 2상 시험까지 완료한 후 다국적 제약회사 등에 기술을 이전함으로써 수익을 실현하고 있으며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 완제의약품 기업인 크리스탈 생명과학 등 5개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