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코인거래소 우회 접속 방법 VPN DNS 암호화
본문 바로가기
정보

해외 코인거래소 우회 접속 방법 VPN DNS 암호화

by №㏇㏘㈜℡ 2021. 11. 1.

해외 코인거래소 우회 접속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코인을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국내 거래소 외에도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특금법이 시행된 이후 접속이 어려워진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VPN이나 DNS 암호화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코인거래소 우회 접속 방법
해외 코인거래소 우회 접속 방법

해외 코인거래소 우회 접속 방법

특금법(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으로 인해 가상자산 업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규제로 인해서 해외 코인거래소가 막히는 것도 그중 하나이며 그로 인해 가상자산 사업에 참여할 기회를 박탈하거나 피해를 받은 사업자에 대한 구제 방안을 마련되어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이뤄지는 변화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대응을 해나가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는 VPN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해외 코인거래소 우회 접속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VPN 이용

VPN이란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해외 특정 서버에 접속한 뒤 해당 서버의 아이피를 이용해 국내 서버로 다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VPN을 이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해외 서버를 이용하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 답답한 점이 많습니다. VPN은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됩니다.

크롬을 이용하고 있다면 VPN을 확장 프로그램에서 다운로드한 다음 실행해주면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Chrome 웹 스토어

Chrome에 사용할 유용한 앱, 게임,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찾아보세요.

chrome.google.com

익스플로러로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VPN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휴대폰으로 이용하시려는 분들 역시 앱스토어에서 VPN을 설치 후 이용하면 됩니다.

※ VPN을 이용할 때 서버를 일본, 홍콩 등 우리나라와 가까운 나라로 하면 속도가 조금은 나아집니다.

DNS 암호화 프로그램

정책이 변경되면서 유해사이트 목록이 최신화되면서 다양한 사이트들이 차단된 적이 있습니다. 그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DNS 값을 수정해 우회 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VPN과 달리 해외 서버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속도 저하가 없고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PC일 경우

PC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시크릿DS를 설치해주면 됩니다.

 

시크릿DNS | 길호넷

DNS를 암호화 시켜주는 솔루션입니다. 사용방법 "실행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특징 지정한 도메인만 SNI 파편화를 할 수 있습니다. DNS over HTTPS로 DNS 를 보호합니다. SNI 감청을 우회(HTTP/HTTPS)하는 기

secretdns.kilho.net

DNS 암호화 프로그램
DNS 암호화 프로그램

설치하고 나면 위 화면이 나오는데 자신에게 맞는 내용을 확인해주면 됩니다.

모바일이라면?

안드로이드 전용

아이폰 전용

DNS 암호화 프로그램
DNS 암호화 프로그램

앱을 설치한 뒤 실행만 시켜주면 됩니다.

해외 코인거래소 우회 접속 추천

해외 코인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 우회 접속 방법을 2가지 알아봤는데 취향에 따라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두 가지 중에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DNS 암호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DNS 암호화 프로그램은 VPN과 달리 해외 서버를 이용하지 않아서 속도 부분에서 유리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한 뒤에도 켜고 끄는 절차 등이 귀찮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속도가 느리다는 점은 단순히 느린 경우를 넘어서 연결이 끊길 때도 있기 때문에 빠르게 대응해야 하는 코인 시장에서 피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유의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해외 코인거래소 우회 접속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미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내용이 아닐 수 있지만 특금법이 시행된 이후에 해외 코인거래소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방법입니다. 내용을 확인하고 꼭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이용해서 수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 코인 거래소 수수료 비교와 장담점 알아보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