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개인돈 대출 후기 이용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주말 개인돈 대출 후기 이용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by №㏇㏘㈜℡ 2022. 1. 21.

사람이 갑자기 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깁니다. 특히 주말에 돈이 갑자기 필요한 경우라면 난감할 수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주말에 이용할 수 있는 개인돈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돈 대출이라고 해서 무조건 빌릴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개인돈을 빌리기 위한 방법을 알아둬야 합니다.

주말 개인돈 대출 후기

주말 개인돈 대출 후기

주말이라고 해서 돈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텐데 이미 대출이 많은 분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그럴 때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서 주말에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찾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대부중개사이트를 통해서 24시 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는 겁니다. 그 중에서 주말대출도 가능한 곳이 있기 때문에 꼭 찾아서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표적인 대부중개사이트인 대출나라에서 24시 대출을 찾아보면 127개 업체가 나옵니다. 그 중에서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 업체를 고르면 되는데 몇가지 방법을 거쳐야 합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바로가기

아무 곳이나 이용할 것이 아니라 자신이 이용하고자 하는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된 곳인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대표자명, 업체명, 주소지,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일치하는 것을 확인하면 이제 문자나 전화 상담을 진행하면 됩니다. 하지만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라고 해서 무조건 안전한 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니며 주의사항을 파악해야 합니다.

30/50 대출부터 하자

대부업체에서 고객의 신뢰를 확인한다면서 30만 원을 빌려줄테니 다음 주에 50만 원을 갚은 뒤에 원하는 금액을 빌려주겠다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업체는 피해야 하는데 그 이유는 일단 30만 원을 50만 원으로 갚는 것 자체가 이율이 50%가 넘어가고 50만 원을 갚은 뒤에 원하는 금액을 빌릴 수 있다고 확신할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업체입장에서 50만 월을 갚게만 해도 앉아서 20만 원씩 벌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 손해가 아니기 때문에 고객을 현혹시키는 겁니다.

대출은 되는데 폰테크를 해보자

개인돈 업체들 중에서 무조건 대출은 된다고 하고 신용등급과 대출 내역을 물어본 뒤에 아무래도 대출은 힘들고 폰테크를 들어봤냐고 묻는 곳이 있습니다. 폰테크를 하면 신용등급이랑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폰테크도 비대면으로 하거나 악질 업체를 만나면 사기를 당할 위험이 높기 때문에 결코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장과 카드를 업체로 보내달라

정말 많은 업체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악질이라고 생각하는 곳은 통장이나 카드를 업체로 보내달라는 곳입니다. 원래는 대출이 안되는데 작업 대출을 해줄테니 필요한 통장과 카드를 보내달라는 말을 합니다. 말로는 고객을 위해서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대포통장을 만들거나 각종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업체는 무조건 걸러야 합니다.

선수수료 떼는 곳

대출을 진행하면서 수수료를 떼는 것은 엄연한 불법입니다. 하지만 개인돈 대출은 자신들 마음대로 방법을 만들기도 하는데 그중에서 선수수료를 떼는 곳이 있습니다. 30% 정도를 떼는데 300만 원을 빌리면 실제 통장에는 210만 원만 들어오고 갚아야할 원금은 300만 원, 이자 역시 300만 원에 대해 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업체도 꼭 걸러야 합니다.

대출이 무조건 된다는 곳

자신의 조건을 냉정하게 파악하고 개인돈 대출을 해야 합니다. 아무리 개인돈을 빌리는 것이라고 해서 된다는 말을 믿으면 안됩니다. 하지만 무조건 대출이 된다면서 소액결제를 시키거나 각종 범죄에 연루되게 현혹시키는 곳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대출나라 등의 대부중개사이트에 있는 업체가 모두 정상적인 곳은 아니기 때문에 꼭 통화를 할 때는 냉정하게 상황을 읽으면서 통화해야 합니다.

주말 개인돈 대출 주의사항

현재 자신의 신용등급이 낮거나 기대출이 많은 분들이 아니라면 1~2금융권의 주말에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OK저축은행의 상품은 주말에도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아직 조회를 안해본 분들이라면 꼭 한도조회를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말에 돈이 필요하다는 건 알지만 당장 쓰는 것이 아니라면 개인돈 보다는 일반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정부지원금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가장 좋은데 서민금융지원센터의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입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 시 대처 방법

또 대부업체를 하나하나 확인하기 힘들다면 상대적으로 유명한 러시앤캐시, 미즈사랑 등의 업체를 먼저 이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이번 글에서는 주말 개인돈 대출 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누군가는 정말 급하게 주말에 돈을 빌리고 싶어질 겁니다. 저 역시 급하게 주말에 돈을 써야할 때 도움을 받은 적이 있는데 저의 정보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