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비대면 대출 후기 이용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톡 비대면 대출 후기 이용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by №㏇㏘㈜℡ 2022. 1. 22.

비대면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이어지면서 생긴 변화로 비대면으로 대출을 하기 대문에 공간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 전화로 하는 것이 아니라 카톡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도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톡 비대면 대출 후기

카톡 비대면 대출 후기

카톡은 사람들과 대화를 하는 것으로 이용하지만 오픈 채팅을 통해서 다양한 목적을 이루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는 카톡 비대면 대출을 이용할 수도 있는데 정확히 정보를 모르면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카톡 비대면 대출 후기

카카오톡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인데 단체방에 들어가서 대출 문의를 하면 개인톡방이 열리면서 상담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이런 곳은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가 아닐 확률이 높기 때문에 주의하지 않으면 큰 문제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대출을 진행하게 되면 꼭 대출업체의 이름과 대표자명, 주소지 등의 정보를 받아야 하며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점이며 이것 외에도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벌어질 수 있는 문제를 정확하게 인지한 뒤 대출을 진행하길 바랍니다.

 

통장, 신분증, 각종 서류 등을 원본으로 보내지 말것

대출을 진행할 때 모든 서류는 사본으로 진행됩니다. 업체에서 작업대출을 해준다는 명목으로 고객에게 신분증이나 카드, 통장 등을 원본으로 보내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절대로 보내면 안됩니다. 이것을 보낼 경우 각종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상정보 캐내는 곳

정상적인 등록업체가 아닌 경우에는 고객의 신상을 모아서 파는 불법 업체가 있습니다. 그런 곳은 대출을 진행해주는 척하면서 고객의 신상정보를 확인하고 연락이 두절될 수 있는데 이런 곳이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신상정보를 확인하고 역으로 협박을 하는 곳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돈은 빌려주는데 수수료를 내라

고객에게 돈을 빌려준다고 말은 해놓고 선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대출을 다 진행한 뒤에 수수료를 내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래는 대출이 진행이 안되는데 정말 급한 경우 수수료를 내서라도 돈을 빌리라는 경우인데 고객의 입장에서는 정말 큰 손해이기 때문에 꼭 피해야 합니다.

카톡 비대면 대출 전 주의사항

비대면으로 대출을 하려는 분들은 대부중개사이트를 이용할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무조건 대출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검색도 하고 여러 곳을 찾아봐야 하지만 충분히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주의사항을 모르면 오히려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아는 만큼 보입니다.

▶ 대출천사 후기 알고 봐야 당하지 않습니다.

 

대부업체를 통해서 개인돈을 빌리기 전에 먼저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서민금융지원센터를 통해서 대출 상품 조건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시 대처 방법

 

또, 대부업체 중에서 유명한 러시앤캐시나 리드코프 등의 업체에 한도조회를 하지 않았다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이번 글에서는 카톡 비대면 대출 후기를 알아봤습니다. 대출을 하기 전에는 다양한 정보를 알아봐야 합니다. 그렇기 대문에 카톡을 통해서 대출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 있다면 이 글을 통해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