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소액 개인돈 대출 어디서 가능할까?
본문 바로가기
정보

비대면 소액 개인돈 대출 어디서 가능할까?

by №㏇㏘㈜℡ 2022. 1. 20.

코로나로 인해서 대출이 비대면으로 많이 이뤄지는데 일반 은행에서 대출이 안되는 분들도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소액으로 개인돈을 빌릴까 하는 생각을 할텐데 비대면으로 대출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소액 개인돈

비대면 소액 개인돈

비대면 소액 대출을 이용하려는 분들은 시중 은행에서는 힘들 수 있기 때문에 개인돈 대출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을 겁니다.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곳은 대부업체 중개 사이트입니다.

대출나라, 대출천사, 대출몽 등의 다양한 사이트가 있는데 실제로 접속해보면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원하는 곳을 선택하면 됩니다. 하지만 그곳에 등록된 업체가 모두 정상적인 곳은 아니기 때문에 악질 업체나 사기 업체를 걸러내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아는 만큼 보입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꼭 해야하는 것은 정식 대부업체로 등록된 곳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를 통해서 대부업체의 이름과 대표자, 주소지,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일치하는지 살펴보면 1단계는 통과한 겁니다. 그 다음에는 비대면이기 때문에 전화로 대출을 진행하게 될텐데 그 중에서도 걸러야할 업체를 구분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반말로 전화하는 곳은 피하자

전화를 할 때 반말로 고객에게 말하는 곳이 있습니다. 저도 개인돈 대출을 하기 위해서 알아볼 때 사람이 소극적이게 되는 점을 잘 알고 있는데 자기가 돈을 비려준다고 해서 고객에게 반말로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고객 대우를 해주는 대부업체도 많은데 굳이 이런 곳에서 대출을 하는 것은 이후 돈을 갚아가는 관계에서도 갑을 관계를 따져가면서 번거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폰테크나 소액결제 추천하는 곳은 피하자

이런 곳은 일단 대출이 된다고 말은 하지만 대출을 진행하자고 하면 폰테크를 아냐, 소액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가 필요하다면서 말을 바꾸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곳은 수수료 문제도 있지만 폰테크의 경우 심한 경우에는 범죄에 연루되는 경우도 있으며 요금제 납부를 고객이 하면서 월 이자가 말도 안되게 부과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폰테크나 소액결제를 하면 안됩니다.

작업 대출을 해줄테니 서류와 통장을 보내라는 곳

원래는 대출이 안되는데 작업 대출을 해주겠다며 원본 서류나 통장, 카드를 보내라는 곳이 있습니다. 고객하고 전화하면서 진행하면 번거롭기 때문에 고객이 사용하는 카드나 통장을 주면 자기들이 일을 하겠다는 경우가 있는데 절대로 보내주면 안됩니다. 잘못해서 보내면 대포통장이나 카드깡, 심한 경우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신불자 작업대출 후기 모르면 큰일납니다

선수수료 떼고 빌려주는 곳

대부업체 중에서 대출은 가능한데 선수수료를 떼는 곳이 있습니다. 100만 원이 필요한데 선수수료를 30% 뗀다고 하는 곳이라면 100만 원을 빌려도 실제로는 70만 원만 받게 되고 갚는 것은 100만 원을 갚아야 하는 것입니다. 냉정하게 생각하면 정말 말도 안되는 대출 방법이기 때문에 이런 곳은 꼭 거르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소액 개인돈 대출을 하기 전 주의사항

비대면 소액 개인돈을 빌리기 전에 살펴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이미 신용등급이 낮고 대출이 많다고 해도 정부지원금을 이용할 수 있는 서민금융센터의 상품을 아직 이용한 적이 없다면 한번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시중 은행에 비해서 조건이 여유롭기 때문입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 시 대처 방법

또 개인돈 대출을 하기 전에 대부업체를 살펴보지 않았다면 상대적으로 유명한 업체를 통해서 먼저 한도조회를 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이번 글에서는 비대면 소액 개인돈 대출을 빌릴 때 후기와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실제 대부업체와 통화하면 한번씩 들어볼 수 있을 겁니다. 그럴 때 상대방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냉정하게 판단하고 과감하게 전화를 끊으시기 바랍니다. 정말로 많은 대부업체가 있기 때문에 한 곳에만 목멜 필요도 없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