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후기 휴대폰내구제 왜 하면 안될까?
본문 바로가기
정보

폰테크 후기 휴대폰내구제 왜 하면 안될까?

by №㏇㏘㈜℡ 2022. 1. 24.

대출이 많은 분들이나 개인돈 대출을 알아본 분들은 정말 다양한 상품에 대해 알아봅니다. 그러다 보면 폰테크를 하라는 말을 들은 적도 있을 텐데 그 방법을 자세히 알아봐야 합니다. 폰테크는 휴대폰내구제로 불리기도 하는데 정확하게 알아두지 않으면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폰테크 후기

폰테크 후기

폰테크는 간단하게 말하면 내가 휴대폰을 개통한 뒤 휴대폰을 팔아서 일정 수수료를 받는 방법입니다. 휴대폰내구제는 휴대폰을 통해서 내 스스로를 주하는 제도를 의미하는데 실제로는 나락에 빠질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둬야 합니다.

너무 낮은 환급률

가장 큰 문제는 일정 수수료를 떼고 돈이 돌아오는 점으로 환급률이 낮아서 필요한 돈을 마련하지 못할 확률이 높다는 점입니다. 100만 원짜리 휴대폰이라고 해도 실제 고객이 맞을 수 있는 것은 50만 원 정도 받게 되며 매달 휴대폰 요금을 납부해야하는 것도 부담입니다. 휴대폰 개통 시 최소 유지기간도 있으니 납부하는 금액이 높으다면 연 금리가 어마어마하다는 점을 알아봐야 합니다.

범죄에 연루될 수 있다.

폰테크의 경우 시간적, 공간적인 문제가 있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폰을 개통하고 보내준다고 하거나 수수료를 보내준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먹튀나 잠수 등으로 인해서 그냥 돈을 날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업체 때문에 내 폰이 대포폰이 될 수도 있고 소액결제가 진행되는 등 각종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상황보다 안 좋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법 사실

수수료나 범죄에 연루될 수 있다는 점, 하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불법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통신법 위반 사항이며 앞서 설명한 것처럼 요금이 점점 커질수록 상황이 나빠지면서 심할 경우 통신신용불량자로 전락할 수 있습니다.

위 사실을 보면 휴대폰내구제의 문제를 알아봤습니다.

말로는 나를 구하는 제도라는 의미를 보이지만 절대로 그런 것이 아니라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용등급뿐만 아니라 통신신용까지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해서도 안되고 추천도 하면 안 됩니다.

개인돈 대출 확인사항

폰테크를 추천하는 업체가 있다면 그냥 무시하고 일반 대출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개인돈 대부업체마다 조금씩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주의사항을 확인하면 도움이 될 겁니다.

▶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모르면 큰일납니다.

 

이번 글에서는 폰테크 후기와 휴대폰내구제의 의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절대로 하면 안 되고 해서는 안 되는 내용에 대해 꼭 숙지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이번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