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돈 30 50 후기 쓰기 전 제대로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정보

개인돈 30 50 후기 쓰기 전 제대로 알아보자

by №㏇㏘㈜℡ 2022. 1. 24.

개인돈 30 50 후기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개인돈을 사용하는 분들은 신용이 문제거나 기대출이 많은 분들일 겁니다. 하지만 급하게 돈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돈이라도 빌리고 싶을 텐데 그중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개인돈 30 5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돈 30 50 후기

개인돈 30 50 후기

개인돈 30 50은 30만 원을 빌린 뒤 다음 주에 50만 원으로 갚는 것을 말합니다. 대부업체에서 고객에게 뭘 믿고 돈을 비려주냐면서 이 방식을 하자고 하는데 30만 원이 정말 급한 분들은 이용하는데 정확히 이 상품에 대해 알아둬야 합니다.

 

※ 일주일 만에 20만 원의 이자가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자율은 50%가 넘어가며 연 이자로 생각하면 어마어마합니다.

 

말이 안되기 때문에 정말 급하게 필요한 분들이 아니면 이용해서는 빌린 뒤에 안 갚아야겠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절대로 그러면 안된다는 것도 알아봐야 합니다.

 

▶ 대부업체 대출금 돈 안갚으면 무슨 일이 생길까?

개인돈 대출 주의사항

개인돈 30 50 외에도 여러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정식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하기

대출나라나 대출천사 등의 대부업체 중개사이트에는 많은 대부업체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대부업체의 이름과 대표자명, 주소와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꼭 학인해야 합니다.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바로가기]

 

선수수료 떼기

돈을 빌려준다면서 선수수료를 떼는 곳이 있습니다. 30%를 데는 경우가 많으며 100만 원을 빌리기 위해서는 150만 원을 빌려서 30%를 뗀 뒤에 105만 원을 받게 되는 겁니다. 이자와 원금은 150만 원으로 갚아야 하기 때문에 엄청난 손해가 발생합니다.

카드, 통장 요구

작업 대출을 하기 위해서 카드나 통장을 받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작업 대출은 대출이 안 되는 분들을 대출이 되게 만들어주는 것으로 정말 돈이 필요한 사람들은 이 말을 믿게 되면서 카드나 통장을 보내게 되는데 이럴 경우 각종 범죄에 연루되기 때문에 절대 돈을 보내면 안 됩니다.

 

작업 대출은 불법이기 때문에 무조건 걸린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 신불자 작업대출 후기 모르면 큰일납니다

개인돈 대출 전 확인사랑

개인돈 대출을 하기 전 정부 지원금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서민금융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을 확인하고 이용 가능하면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 시 대처 방법

 

또 유명한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러시앤캐시나 리드코프 등의 업체에서 한도조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이번 글에서는 개인돈 30 50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지만 누군가에게는 필요한 상품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히 알아본 뒤 꼭 필요하다면 이용할 수 있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