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제대로 알아봐야 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제대로 알아봐야 합니다

by №㏇㏘㈜℡ 2022. 1. 27.

모든 사람들에게 돈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많은 돈이 필요한 경우에는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직장이 있거나 사업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여러가지 선택의 폭이 넓겠지만 현재 일을 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무직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은행에서 무직자를 위한 상품들도 생기고 있습니다. 그 중 이용하기 좋은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이번 글에서는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50만 원이 작은 돈이라고 할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대출을 해서라도 마련해야할 금액입니다. 하지만 대출 상품에서 50만 원 한도가 나오리라 보장할 수 있는 상품을 알아두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그 중에서 무직자라도 50만 원 대출이 가능한 곳을 살펴봐야 하는데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상품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인 자

대출한도 : 50~3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2..96%

대출기간 : 3년

 

농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직자도 한도조회를 통해서 한도가 충분히 나올 수 있습니다. 또 통신등급은 통신 3사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알뜰폰을 이용하는 분들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대상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인 자

대출한도 : 50 ~ 5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2.94%

대출기간 : 최대 2년

 

신한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기간은 상환방법에 따라 달라지며 만기 일시상환은 1년, 원금균등 분할상환은 1/2년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인 자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3.08%

대출기간 : 1년

 

핀크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별도 서류나 방문 업이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의 특징은 약정 방식에 따라 최대 한도가 달라지는데 만기일시상환은 최대 300만 원, 마이너스 통장은 최대 1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도 8등급 이내면 가능하기 때문에 저신용자도 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신용등급 1~8등급,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자

대출한도 : 50 ~ 3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3.09%

대출기간 : 1년

 

비상금대출하면 딱 떠오르는 카카오뱅크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다른 곳과 달리 보험증권 발급이 필요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용가능 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 통신등급이 산출가능한 통신 3사 고객으로 CB 1~6구간인 자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5.68%

대출기간 : 1년

 

이 상품 역시 통신등급을 이용하는데 신용등급도 어느 정도 확인하기 때문에 저신용자는 이용이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상품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대출 조건이 쉽기 때문에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출대상 : 신용카드 보유 고객, 나이스 신용 점수 459점 이상이면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 50~300만 원

대출금리 : 최소 연 3.32%

대출기간 : 1~3년 이내

 

이 상품을 이용하려면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무직자라고 해도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 분들이 사용하기 용이합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자

대출한도 : 50 ~ 3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4.53%

대출기간 : 1년

 

하나 원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처럼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을 할 때 별도 서류도 필요없기 때문에 쉽게 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무직자 50만원 대출이 안된다면?

무직자 중 이미 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2금융권 상품이나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하지만 2금융권의 경우 이미 기대출이 많은 경우 한도가 안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지원 대출 상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서민금융지원센터의 상품을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시 대처 방법

위 상품도 이용이 불가하다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개인돈 대출하면 대출나라나 대출몽 등의 대부중개사이트를 이용하게 될텐데 사이트에서 악질, 사기 업체들을 피하는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모르면 당할 수 있으니 꼭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아는 만큼 보입니다.

▶ 대출몽 대출후기 모르고 접근하면 당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데 한도가 나오지 않으면 그것만큼 답답한 것이 없습니다. 저 역시 겪어봤기 때문에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정말 다양한 시도를 해봤습니다.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고 이 글의 내용을 확인하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