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아는 만큼 보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아는 만큼 보입니다.

by №㏇㏘㈜℡ 2022. 1. 19.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아는 만큼 보입니다. 대출나라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일반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 그런 분들이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하기 위해서 대출나라 비대면 대출을 진행합니다. 비대면 대출을 이용하면 자신의 위치와 상관없이 대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업체를 비교해 보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대출나라에서 대부업체를 알아보면 지역별 대부업체를 나눠놓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시중 은행에서도 비대면 대출을 이용하곤 하는데 마찬가지로 대출나라에서도 비대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즉, 부산에 살아도 서울에 있는 업체에서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출나라는 우리나라의 대출 중개플랫폼으로 이용하기 전 사용하는 방법을 꼭 알아봐야 합니다.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사이트에 방문하면 위 화면이 나오는데 각 탭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지역별 업체찾기 : 특정 지역에 속한 개인돈 대출 업체 확인

- 상품별 업체찾기 : 특정 상품을 취급하는 업체 확인

- 실시간 대출문의 : 고객이 자신이 원하는 대출업체를 찾지 못할 때 자신의 조건과 필요한도를 글로 적어서 연락이 오는 업체와 연락하는 방법

- 맞춤검색 : 지역별, 상품별 업체찾기를 동시에 진행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가장 좋은 방법은 맞춤검색인데 고객이 원하는 지역의 업체를 찾는 것도 쉽고 직장인대출, 월변대출을 동시에 검색해서 직장인 월변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업체를 찾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전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은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자신이 이용하고자 하는 대부업체의 업체명과 주소지, 대표자명, 전화번호 등이 조회 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겁니다. 이것이 기본이며 확인된 업체에 대출 신청을 하면 됩니다. 그것 외에도 주의해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대출을 진행하려고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출나라 비대면 대출 상담 시 주의사항

대출나라를 이용하려면 전화상담은 필수인데 그때 알아야 할 내용이 있습니다. 이것을 모를 경우 큰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하는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중개업체는 거르자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하려고 했는데 대출중개업체에 연락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곳은 직접 대출을 진행하는 곳이 아니라 대출이 될만한 곳에 신청을 대신해 주는 곳이기 때문에 자신의 조건에서 일반 대출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면 이런 곳을 거르지 않으면 시간 낭비만 하게 됩니다.

무조건 대출이 된다는 곳은 거르자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자신의 조건을 냉정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누가 봐도 대출이 안될 것 같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다고 말하는 곳은 의심해봐야 합니다. 무조건 된다고 하면서 실제로는 대출이 안되니 폰테크를 해야 한다고 하거나 다른 방법이 있으니 작업대출을 해야 한다는 등의 더 큰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신분증, 카드, 통장을 보내라는 곳은 거르자

대출을 진행할 때 자신들이 해야 하는 일이 있는데 번거롭기 때문에 고객님의 신분증이나 카드를 보내주면 자기들이 일을 해주겠다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분증이나 카드, 통장, 원본 서류 등을 보내면 각종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곳은 과감하게 전화를 끊어버려야 합니다.

 

선수수료를 떼고 빌려주겠다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 선수수료를 떼고 주겠다는 곳이 있습니다. 30% 정도 수수료를 떼고 빌려주는데 100만 원이 필요하다면 150만 원을 빌려야 105만 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이고 실제로 150만 원을 갚아야 하는 겁니다. 이자는 150만 원에 대해 발생하고 수수료 등의 손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런 곳도 악질 업체 중 하나입니다.

3050 대출로 소액부터 대출해라

고객이 100만 원 이상을 빌리려고 하는 곳에서 고객한테 뭘 믿고 빌려주냐면서 30만 원을 빌려줄 테니 다음 주에 50만 원을 갚은 다음 대출 내역을 쌓고 100만 원을 빌려주겠다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50만 원으로 갚으면 이미 이율이 50%가 넘어가고 갚은 뒤에 대출을 안 해줄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런 곳에는 대출을 진행해서 안됩니다.

 

위 내용을 확인한 뒤 대출나라를 이용하면 큰 문제없이 대출이 가능할 겁니다. 물론 많은 업체가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지만 그럴 땐 단호히 전화를 끊은 뒤 다른 업체로 상담을 진행하면 됩니다. 하지만 아직도 대출나라의 업체를 통해 대출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다른 방법부터 먼저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대출 전 확인사항

대출나라 비대면 대출을 진행하기 전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대출나라는 개인돈 대출업체이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시중은행 상품이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표적으로 누구나 쉽게 무직자도 받을 수 있는 비상금대출이나 정부지원대출 상품을 조회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비상금대출 상품도 알아보시고 정부지원대출에서는 햇살론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만약 위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힘들다면 대부업체 대출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개인돈 업체처럼 규모가 작은 곳이 아닌 러시앤캐시나 리드코프같은 업체를 선택하면 보다 안전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곳을 확인한 뒤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이번 글에서는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대출나라에서 볼 수 있는 대부업체가 모두 정식 등록된 곳이 아니기 때문에 걸러서 확인해야 하며 등록된 곳이라고 해서 안심해서는 안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할 때 미리미리 꼼꼼하게 이 글을 확인해서 대응하는 방법을 알아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