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단점 알아보겠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단점 알아보겠습니다.

by №㏇㏘㈜℡ 2022. 1. 29.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단점은 무엇일까요? 현재 사람들은 미용에 관심이 많습니다. 옷을 입을 때도 맵시를 고민하고 보다 더 나은 모습을 위해 노력합니다. 운동을 하고 몸매가 좋아지면 라인을 드러내는 노출을 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텐데 남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중에서도 남자들도 자신의 만족 또는 여자 친구의 요구로 인해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장단점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무조건 피하는 경우가 있길래 제대로 알아보기 위해 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남자들이 하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여성과 다를 게 없습니다. 전신에 있는 털을 정리하는 것으로 성기와 항문, 겨드랑이 등의 털을 모두 제거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생적인 부분이나 성적인 목적을 위해서 이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 여름에 수영복일 입을 때 삼각이나 딱 붙는 모델을 입을 때 털이 나오는 것을 방지해주기도 합니다.

 

남성들이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경우 위생적인 것도 있지만 미용적인 면도 있습니다. 털이 삐져나오는 것만으로도 부정적인 시선을 보게 만들고 여성과 관계를 할 때도 털이 난잡한 것보다는 정리된 모습 또는 깔끔한 모습일 경우를 선호하기 때문에 여성들이 먼저 권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기 전 걱정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술을 하는 도중에 손님이 오는 경우, 왁서가 왁싱을 진행할 대 발기가 되면 창피할 것이라는 것인데 작업을 할 때 문을 잠그고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고 일반적으로 남성의 성기는 자극을 주면 발기하는 것이 정상이기 때문에 너무 신경 쓸 필요 없습니다. 작업을 할 때 고통이 크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것 역시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별로 안 아픈 분들도 있고 꽤 아프다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때 일반적으로 가격은 10만 원 내외이며 왁싱샵에서 할인을 해줄 경우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단점

장점은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미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겨드랑이나 성기 항문 등의 털이 없어지기 때문에 옷을 입을 때나 겨드랑이가 노출될 때 털을 보일 걱정이 없습니다.

 

위생적인 부분을 해결하는 것도 있고 성감각을 더 좋게 해주기도 합니다. 더 예민해진다고 하는 것이 정확한데 털이 사라지기 때문에 반들반들해지는 질감도 있고 여자 친구의 권유일 경우 서로 관계가 더 좋아지기도 합니다.

 

단점은 관리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은 부위의 피부는 예민해지기 때문에 심한 경우 염증성 질환인 모낭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 후 관리를 해야 하는데 한번 받으면 6~8주 정도마다 관리를 받아야 하는데 처음 받고 나면 이후부터 로션을 꾸준하게 발라줘야 하는 것, 또 헬스장이나 목욕탕 등의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출을 해야 하는 부분에서 남들의 시선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신의 목적이 무엇이 되었던 필요하다면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관심이 많아서 알아본 내용을 정리한 것이니 저처럼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