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돈 급전대출 이용하기 전 꼭 확인할 것
본문 바로가기
정보

개인돈 급전대출 이용하기 전 꼭 확인할 것

by №㏇㏘㈜℡ 2022. 1. 28.

개인돈 급전대출 이용하기 전 꼭 확인할 것이 있습니다. 개인돈 급전대출을 하시는 분들은 정말 급박한 마음을 통해서 돈을 빌리고 싶을 겁니다. 그리고 당일에 돈을 빌리길 바라는 마음이 클 겁니다. 하지만 돈이 급하면 급할수록 정확하게 판단을 하지 못하고 자신에게 손해가 되는 일도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꼭 이용 전 확인을 하길 바랍니다.

개인돈 급전대출

개인돈 급전대출

개인돈을 빌리기 위해서 일반적으로 대부중개 사이트를 이용할 겁니다. 대출나라, 대출세상 등의 다양한 사이트가 있는데 이름만 다르지 사이트별로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선택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다양한 대부업체를 확인할 수 있지만 그중에서 정상적으로 등록된 업체를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대부업체명과 대표자명, 주소지, 번호 등의 정보가 일치하는지 알아봐야 하며 이것이 일치하면 대출을 진행해주면 됩니다. 하지만 대출을 할 때도 주의해야 할 것도 있습니다.

개인돈 급전대출 주의사항

급전대출을 할 때 대부업체에서는 크게 2가지로 반응합니다. 대출이 안된다고 말하거나 되는데 다른 방법을 이용해보자는 것이며 각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수수료를 내라

대출을 진행해줄 테니 선수수료를 내라는 곳은 30%를 떼가는데 100만 원을 빌리면 70만 원만 받는 것이고 300을 빌리면 210만 원을 받게 되는 겁니다. 그냥 봐도 손해가 크며 갚아야 할 돈은 원래 빌리기로 한 돈을 갚아야 하기 때문에 정말 돈이 급한 경우라면 한 번쯤 고민해볼 수 있지만 빌리는 금액이 커질수록 손해가 커지기 때문에 고민해야 합니다.

작업 대출하자는 것

고객의 내용을 확인해보면 대출이 안되는데 자신들이 작업해서 대출이 되도록 해주겠다며 유혹시키는 방법입니다. 필요에 따라 통장이나 카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을 보내는 것은 각종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 작업 대출 자체가 불법이기 때문에 꼭 피해야 합니다.

폰테크, 소액결제를 해라

대출은 가능한데 일반 대출이 아니라며 폰테크나 소액결제를 유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도 고객의 입장에서는 손해가 발생하고 폰테크의 경우 사기를 당하게 되면 원금은 둘째치고 폰이 대포폰으로 사용되는 등 범죄에 연루될 수 있습니다.

개인돈 급전대출 하기 전 확인사항

개인돈을 빌리기 전에 꼭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해야 하는 겁니다. 햇살론이나 보금자리론 등을 꼭 확인해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시 대처 방법

 

신불자나 연체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으니 내용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 단기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 신불자 300 대출 가능한 곳 꼭 확인할 것!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