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돈 100만원 가능한 곳 모르면 안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개인돈 100만원 가능한 곳 모르면 안됩니다.

by №㏇㏘㈜℡ 2022. 1. 27.

개인돈 100만원 가능한 곳 모르면 안됩니다. 개인돈을 빌리는 분 중에서 100만 원 이상을 빌리려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개인돈은 3금융으로 불리는 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리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중에서 정상적인 업체가 아닌 곳을 만나게 되면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돈 대출을 하기 위해서는 어디서 어떻게 빌리는지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돈 100만원

개인돈 100만원

개인돈으로 100만 원을 빌리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체를 잘 선택하고 악질이나 사기업체를 피하는 방법만 알아둔다면 오히려 일반 대출보다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을 받을 생각이라면 sns나 길거리 명함 등을 통해서 받기보다는 대부중개사이트인 대출직빵이나 대출나라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할 겁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대부업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대출나라

- 대출몽

- 대출직빵

 

하지만 대부업체들이 모두 정상적으로 등록된 곳이라고 확신할 수는 없기 때문에 한 가지 확인할 것이 있습니다.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를 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의 업체명과 주소지, 대표자명 등의 정보를 확인하면 됩니다.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개인돈 대출 전 주의사항

개인돈을 빌릴 때는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정상적인 업체 외에도 악질 사기업체가 있기 때문에 전화 상담을 할 때도 주의해야 합니다.

개인돈 30/50 대출

개인돈 대출을 할 때 고객에게 뭘 믿고 돈을 빌려주느냐 하면서 30만 원 빌려줄 테니 다음 주에 50만 원을 갚으라는 식으로 말하는 곳이 있습니다. 한 주에 20만 원의 이자를 내야 하는 점과 50만 원을 갚은 뒤에 돈을 제대로 대출을 진행하지 않는 곳이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런 업체를 만난다면 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작업대출을 하자는 곳

신용정보나 기대출 상태를 확인하더니 지금 상황에는 대출이 안 되니까 작업 대출을 해줄 테니 자신들의 말을 따르라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작업대출은 불법입니다. 나는 성공하겠지, 지금 당장 돈을 빌리는 것만 생각하면 되겠지라고 생각하고 넘어갈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절대로 진행해서는 안 됩니다.

카드나 통장 등을 보내라는 곳

대출을 할 때 자신들이 해줄 일이 있다면서 카드나 통장을 보내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업대출과 비슷하게 유혹을 하는데 이런 방법으로 신상정보나 카드, 통장을 통해서 각종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하면 안 됩니다.

수수료 내라는 곳

대출을 진행할 때 승인을 내준다고 해놓고 선수수료를 내라거나 대출 뒤에 수수료를 내라고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업체서는 선수수료로 30 정도를 요구하는데 100만 원을 빌릴 경우 70만 원만 받게 되는 것이고 갚아야 하는 것은 100만 원인 겁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손해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이런 곳도 걸러야 합니다.

 

위 내용을 확인해서 대출을 이용하기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그때 다른 대안을 알아봐야 할 겁니다. 그때 이용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개인돈 대출 전 확인할 것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자신이 아직 2금융권이나 서민금융지원센터의 상품을 확인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2금융권에서 대출이 안 나오더라도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대출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대출의 자격이 여유롭기 때문에 아직 확인하지 않았다면 꼭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시 대처 방법

 

이미 위 내용을 확인해 본 분들이라면 개인돈 대출 전에서 유명한 대부업체에서 한도조회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리드코프나 러시앤캐시, 미즈사랑 등의 상품이 있기 때문에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