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세상 후기 미리 확인하지 않으면 후회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출세상 후기 미리 확인하지 않으면 후회합니다.

by №㏇㏘㈜℡ 2022. 1. 28.

대출세상 후기 미리 확인하지 않으면 후회합니다. 개인돈 대출이라는 말을 아시나요? 시중 은행에서 대출이 안 되는 분들이 이용하는 대부업체를 의미하는데 직접 개인돈을 빌리기 위해서 찾는 분들도 있겠지만 많은 분들이 대부중개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인터넷이나 sns 등에서 본 적이 있을 건데 그중에서 대출세상을 이용하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세상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세상은 대부중개사이트 중 하나로 다양한 대부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각 상품별로 대부업체를 확인할 수 있고 지역별, 상품별 대출검색과 실시간 대출문의가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지역별 대출검색은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을 통해서 대출을 받아야 할 때 이용할 수 있고 상품별 대출검색은 자신이 이용하고 자하는 상품을 정리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돈 대출을 받아야 하는 분들은 사정이 다를 수 있는데 신용불량자 대출, 연체자 대출, 무직자 대출 등의 상품이 있으니 필요에 따라 확인하면 됩니다.

대출세상 후기

실시간 대출문의는 자신의 조건과 요구사항을 적으면 대출이 가능할 것 같은 대부업체에서 연락을 하거나 등록업체 정보를 통해서 고객이 직접 연락을 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용하기 전에 꼭 확인하고 진행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대부업체가 정상적인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며 대출세상에 있는 대부업체가 모두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정상적인 업체는 조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대부업체의 이름을 검색해서 대표자명과 주소지, 번호 등의 정보를 확인해서 정상적으로 등록된 곳인지 꼭 확인하시고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세상 상담 시 주의사항

대출세상을 이용한 후기를 확인하면 대출업 체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대출을 유도합니다. 어떤 방식이 있는지 어떤 곳을 피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선수수료 내라는 곳

대출을 진행해줄테니 선수수료를 내라는 곳이 있습니다. 선수수료를 30% 떼며 100만 원을 빌리면 70만 원만 이용하게 되고 갚는 것은 100만 원을 갚아야 하는 겁니다. 이것은 더 많은 돈을 빌리는 경우에 손해가 커지기 때문에 정말 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대출 자체를 진행하면 안 됩니다.

개인돈 30/50 하는 곳

대출을 할 때 고객에게 대출 내역을 쌓아야 한다면서 30만 원을 먼저 빌려줄 테니 다음 주에 50만 원으로 갚으면 원하는 액수를 빌려주겠다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 만에 20만 원이 이자로 납부하면 말도 안 되는 이자이며 50만 원으로 갚은 뒤에도 이것을 한번 더하거나 원하는 액수만큼 대출을 진행해주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런 곳도 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작업대출을 하자는 곳

개인돈 대출을 하는 경우 이미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가 많은데 이미 대출이 안 되는 경우 대출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준다며 작업 대출을 권유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심한 경우 통장이나 카드를 보내면 자기들이 작업을 해주겠다는 경우가 있는데 작업대출 자체가 불법이며 통장이나 카드를 보낼 경우 각종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에 꼭 피해야 합니다.

폰테크나 현금 결제 유도

일반 대출 상품으로는 대출이 안된다며 폰테크를 해야 한다며 말하거나 소액 결제를 통해서 돈을 마련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결국은 사기를 당할 위험도 있고 고객의 입장에서는 문제의 소지가 있기 때문에 꼭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위 내용을 알아두면 보다 안전하게 대출세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세상을 이용하기 전 한도조회를 해본 상품이 별로 없다면 꼭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서 다양한 대출 상품을 비교해보고 대출 가능성이 높은 곳을 골라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세상을 이용하지 못하면?

대출세상을 이용하기 전에 꼭 정부지원대출 상품이나 모바일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정부지원대출에는 햇살론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고 비상금대출도 1금융권, 2금융권 굉장히 많기 때문에 아직 모르는 상품이 많을 수 있으니 관련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그 외에도 신용불량자나 연체자라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대부업체 상품을 확인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겁니다. 이용 전 관련 내용을 먼저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