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센백신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8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얀센백신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8

by №㏇㏘㈜℡ 2021. 6. 3.

얀센백신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8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얀센백신 관련주란?

얀센백신은 송도바이오단지에 세계적 수준의 최첨단 시설을 갖춘 백신 제조 공장 및 연구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우수 인력들이 B형 간염 백신 헤파박스-진® 과 5가 혼합백신 퀸박셈® 등의 연구개발부터 생산, 완제 의약품 수출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얀센백신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떤 실적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얀센백신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8

인콘

인콘
인콘

동사는 DVR 등 영상 보안장비 및 영상 보안 솔루션의 개발 및 제조를 영위하고 있는 CCTV 통합관제 솔루션 분야의 국내 선두기업으로 2017년 국내 최초 IoT 기반 지능형 화재감시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VMS 기업에서 IoT 솔루션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매출구성은 ITC사업부문의 영상장비 등 60.15%, ITC사업부문의 영상솔루션 등 39.32%, 기타 0.53%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티앤알바이오팹

티앤알바이오팹
티앤알바이오팹

동사는 2013년 조직공학을 이용한 인간 장기 및 생물학적 제제의 제조, 판매, 연구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3D 프린팅 기술을 통한 생물학적 제제, 생분해성 인공지지체, 3D 바이오 프린팅시스템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엠트리케어의 써모케어(피부적외선, 귀적외선) 사업부문의 제조 및 서비스에 관련된 물적 설비 일체와 허가와 관련된 권리 일체를 양수하여 비접촉식 디지털 온도계 신규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유한양행

유한양행
유한양행

1926년 설립되었으며 의약품, 화학약품, 공업약품, 수의약품, 생활용품 등의 제조 및 매매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약품사업부문의 주요 품목으로는 B형간염치료제 비리어드 외에도 트라젠타, 트윈스타, 아토르바, 프리베나, 삐콤씨 액티브 등이 있습니다. 생활건강사업부문 주요 품목은 유한락스, 칫솔, 치약, 살충제, 표백제 등이 있으며 해외사업부문은 유한화학에서 생산된 원료의약품을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넥신

제넥신
제넥신

동사는 1999년 설립된 신약 연구개발 기업으로, 항체융합단백질 제조 및 유전자 치료백신 제조 원천기술을 국내 제약사에 이전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009년 9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주식거래가 개시되었으며, 연결대상 종속법인으로 CDMO 서비스 기업인 에스엘포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Hybrid Fc 플랫폼 기술을 보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항암면역 치료제, 차세대 단백질 신약, 신규 DNA백신 신약 연구개발 중입니다.

셀리버리

셀리버리
셀리버리

동사는 2014년 3월 14일에 설립되어 약학 및 의학 연구개발업과 생물학적 제제 제조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동사는 플랫폼 기술인 '약리물질 생체 내 전송기술'을 기반으로, 신약후보물질 및 연구용 시약을 연구개발 중입니다. 2020년 각지에서 췌장암 치료후보물질, 파킨슨병 치료제, 플랫폼 기술, 파킨슨병 치료제, 세포투과성 유전체 조절효소, 골형성 촉진 바이오베터, 고도비만 치료 후보물질 특허를 취득하였습니다.

한올바이오파마

한올바이오파마
한올바이오파마

동사는 1973년 설립된 이래 국내 제약시장에서 각종 의약품 생산 및 판매를 통해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하여 왔으며 1989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고 주요 사업은 합성의약품과 바이오의약품의 연구개발 및 제조, 판매이며, 신약 부문은 자가면역질환, 안구질환, 면역항암 치료제 등의 바이오신약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동사의 자회사인 HPI는 미국 현지법인으로 당사가 개발하는 신약의 해외임상 진행 및 라이선스 업무 등을 담당 중입니다.

휴메딕스

휴메딕스
휴메딕스

동사는 2003년 2월에 설립되어 인체에 높은 안전성을 가진 생체 적합성 히알루론산 응용핵심 원천기술을 활용한 필러와 관절염치료제를 국내 및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동사는 이러한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여 의약품, 의료기기, 원료생산 뿐만 아니라 기능성 화장품 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주력 제품군은 고분자 소재인 히알루론산(HA), PDRN을 이용한 전문의약품 생산, 판매 중입니다.

JW신약

JW신약
JW신약

동사는 의약품을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고 주요 의약품으로는 항진균제, 비뇨기과용제 등이 있으며 동사의 계열회사는 총 17개사이며, 주요계열회사로는 지주회사인 JW홀딩스(유가증권시장 상장법인), 그 자회사인 JW중외제약(유가증권시장 상장법인) 등이 있습니다. 종속회사인 JW크레아젠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함. JW크레아젠은 현재 수지상세포를 이용한 면역세포치료제를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