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방법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방법 총정리

by №㏇㏘㈜℡ 2021. 6. 7.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방법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면 관심이 있는 누군가에게 나의 흔적을 남기지 않고 스토리를 보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이번 글에서 소개해주는 방법을 이용한다면 도움이 될 겁니다. 어렵지 않은 방법이기 때문에 하나씩 시도해보고 자신에게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는 24시간 후 지워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누가 읽었는지 알 수 있고 투표를 하거나 위피를 파악하는 등의 기능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관하는 설정을 한 경우라면 비공개로 보관하고 해당 스토리가 본인의 프로필 포스트 상단에 노출됩니다. 이런 기능이 있는 인스타 스토리를 보고 싶은 사람 중에서 티를 내지 않으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이거나 전 연인이라면 더더욱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럴 경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수행해보세요.

1.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간단하게 검색을 한 다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가 가지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스타그램 계정이 필요없습니다.

-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게시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무료입니다.

- 익명으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창에 'storiesig'를 검색해줍니다. 그 다음 두번째에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사이트에 특징 중 하나는 한글화된 번역사이트가 존재한다는 겁니다. 영문 사이트 주소에 /ko를 추가해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영문 사이트 / 한글 사이트

자신이 이용하기 쉬운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비행기모드

휴대폰의 기능인 비행기모드를 이용하면 스토리 몰래보기가 가능합니다.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비행기모드

- 먼저 자신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하고 싶은 사람의 스토리나 인스타 프로필까지 진행해줍니다.

- 이때 다른 것을 누르지 않고 휴대폰 비행기모드를 실행해줍니다.

- 비행기모드가 적용된 것을 확인한 다음 스토리를 확인하면 됩니다.

※ 인스타 스토리를 확인하면 본인에게는 읽었다고 불빛이 사라지지만 상대방에게는 자신의 조회 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 보고 싶은 인스타 스토리를 확인한 다음에는 인스타그램을 종료한 다음 비행기모드를 종료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완전히 종료하지 않고 비행기모드를 해제하면 상대방에게 조회 내역이 그대로 남으니 꼭 주의해주세요.

3.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차단

상대방의 인스타그램을 차단하고 스토리를 몰래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차단

이 방법이 가장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상대방의 인스타그램을 차단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단점이 존재합니다. 상대방의 스토리를 확인한 다음 차단을 해제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겁니다. 최대 24시간까지 차단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차단한 다음 해제할 생각이라면 이 방법이 가장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하기 위해서 총 3가지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번거롭지만 가장 안전하고 깔끔한 것은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잘 맞는 방법이 있으니 하나씩 적용해보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