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론 후기 조건 승인률 높은 정부지원대출상품
본문 바로가기
정보

징검다리론 후기 조건 승인률 높은 정부지원대출상품

by №㏇㏘㈜℡ 2023. 6. 6.

징검다리론 후기 조건은 무엇일까요? 정부지원 대출 상품을 생각하면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 등의 상품도 있지만 성실상환자라면 징검다리론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겁니다. 그때 알아야 할 내용을 후기를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징검다리론 후기

징검다리론 후기

징검다리론은 현재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고 있고 대출을 75% 이상 상환하신 분이나 전액상환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징검다리론을 이용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액상환한 정책서민금융 상품 취급기관에 방문하여 서민금융상품 완제확인서 또는 금융거래확인서(75% 이상 상환)를 발급

2. 원하는 은행에서 징검다리론 대출 신청

3. 개별은행 자체 평가 후 대출 시행

※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의 경우 별도의 확인서 발급 없이 기존 상품 취급은행에서 확인 후 신청가능

 

단순히 신용등급과 소득이 좋아서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성실상환이 기본이 된다는 점이 특징인데 이미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해 본 분들이라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기 때문에  상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징검다리론 조건

지원대상 : 정책서민금융상품 (미소금융,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을 2년 이상 거래하고 해당 대출을 75% 이상 상환하신 분(전액상환 포함)

대출한도 : 최대 3,000만 원

대출금리 : 연 9.0% 이내

대출기간 : 최대 5년 (필요시 거치기간 1년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취급처 : 15개 취급은행

국민은행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 경남은행 제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 광주은행 부산은행
우리은행 시티은행 수협 대구은행 전북은행

 

징검다리론을 이용할 생각이라고 해도 아직 75% 이상 상환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방법을 확인해야 할 겁니다. 그때 이용하면 좋은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징검다리론 이용 전 확인할 상품

대출은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징검다리론을 이용할 생각이라면 저금리 대출을 원하는 분일 겁니다. 그때 이용가능한 상품을 확인해야 합니다.

 

정부지원 대출을 확인해도 좋습니다.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처럼 자신이 아직 이용하지 않은 상품을 확인해 보시면 저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비상금 대출도 이용하면 좋은데 1, 2금융권 상품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거기 때문에 각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만약 위 상품을 이용하기 힘든 분들이라면 대부업체나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용하기 전 후기를 통해서 안전한 대출 방법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알아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