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 당일심사 승인률 높이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햇살론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 당일심사 승인률 높이기

by №㏇㏘㈜℡ 2023. 6. 7.

햇살론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은 어디일까요? 햇살론은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인 정부지원 대출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가장 유명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이용하기 조건도 어렵지 않은데 무직자대출로 이용가능한지 햇살론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무직자대출

햇살론 무직자대출

햇살론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은 개인신용평점과 연소득 외에는 크게 보는 점이 없기 때문에 무직자도 이용가능합니다. 물론 상환할 수 없을 정도로 소득 분위가 없는 분들이라면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힘들기는 하지만 현실적으로 이용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햇살론이라고 부르지만 햇살론은 하나의 상품으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각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내용을 제대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햇살론 무직자대출 상품

햇살론

제도권 대출을 이용하기 힘든 저소득, 저신용자들을 위해 보증부대출을 통해서 금리 부담을 줄여주는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 아래의 조건에 만족하는 고객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 개인신용평점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면서 연소득 4,500만 원 이하

대출한도 : 최대 2,000만 원

대출금리 : 연 11.5% 이하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햇살론 유스

대학생이나 청년의 금융 문제를 해결하고 학업 및 취업 준비에 전념하도록 지원하는 서민금융상품입니다.

 

대출대상 : 만 19 ~ 34세이면서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자

- 취업준비생 : 대학(원)생, 학점은행제 수강자, 미취업청년

- 사회초년생 : 중소기업에 1년 이하 재직 중인 자

대출한도 : 동일인 최대 1,200만 원

대출금리 : 연 3.6 ~ 4.5%

대출기간 : 최대 15년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햇살론15

대부업이나 사금융 대출처럼 고금리로만 이용가능한 최저신용자가 최소한의 기준만 충족하면 은행 대출을 이용하도록 도와주는 정책서민금융상품입니다.

 

지원대상 :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면서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인 자이거나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인 자

대출한도 : 최대 2,000만 원

대출금리 : 연 15.9% (단일금리)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햇살론은 저축은행, 햇살론15는 1금융권 은행에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하나의 은행이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면 보다 저렴한 금리로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또한 햇살론은 어디서 이용하느냐에 따라 승인률이 달라지기도 하고 당일 심사가 가능한 곳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햇살론 당일승인 후기 당일입금 받는 방법까지!

▶ 승인률 높은 햇살론을 찾고 있다면?

햇살론 무직자 대출 부결 시 대안 상품

햇살론이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것이라고 해도 승인이 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결 시 다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액이라도 좋다면 비상금 대출처럼 모바일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용하기 전 각 은행별 상품을 확인해 보시면 보다 쉽게 대출이 가능할 겁니다.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정부지원 대출에는 햇살론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각 상품인 새희망홀씨나 미소금융 등 상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위 상품을 확인해도 안 된다면 대부업체나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금리가 높고 이용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겁을 내는 분들이 있을 텐데 그런 분들이라면 후기를 통해서 안전한 대출을 확인하시면 보다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