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관련주 대장주 TOP12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유승민 관련주 대장주 TOP12

by №㏇㏘㈜℡ 2021. 6. 25.

유승민 관련주 대장주 TOP1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유승민 관련주란?

유승민은 대한민국의 경제학자이자 전 정치인입니다. 지난 JTBC에서 리얼미터로 의뢰한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028명을 상대로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윤석열 전 검찰총장에 이어 유승민 전 의원이 2위에 올랐습니다. 21대 총선에 불출마 선언을 하고 동구 을의 지역 기반까지 잃을 가능성이 언급되었지만 21개 총선에서 상단 수의 동지를 확보했고 현재 제20대 대선의 잠룡으로 언급되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번 글에는 유승밍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떤 실적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유승민 관련주 대장주 TOP12

- 유아이엘

- 한국선재

- 삼일기업공사

- 대신정보통신

- SDN

- 서한

- 대륙제관

- DSR제강

- DSR

- 동신건설

- 홈센타홀딩스

- 보광산업

유아이엘

유아이엘
유아이엘

1982년 7월 설립되어 휴대폰 및 전자제품 부품을 전문 개발,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주요 생산 제품군으로는 제품의 특성에 따라 키버튼, 금속부품, 부자재 및 액세서리 등이 있음.

삼성전자와 LG전자를 주요 매출사로 휴대폰용 키패드를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 베트남 공장을 설립하여 공급을 확대하고 있음.

당기말 현재 중국, 베트남, 인도 등 현지 생산법인 총 5개사를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 보유함.

한국선재

한국선재
한국선재

동사는 선재류(아연도금철선, 스테인리스강선) 제조가공 및 판매를 영위할 목적으로 1990년에 설립됨.

주요 제품으로는 철강재, 아연도금 철선, 스테인리스강선 등이 있으며 종속회사를 통하여 고가의 장비 또는 설비의 핵심부품으로 사용되는 제품인 계장용 Fitting 및 Valve를 생산하고 있음.

동사는 종속회사로 튜브피팅과 함께 밸브 생산, 판매하는 한선엔지니어링과 화물운송알선 사업을 영위하는 금제를 두고 있음.

삼일기업공사

삼일기업공사
삼일기업공사

주요 사업으로 학교, 병원, 공장, 빌딩, 기숙사, 군부대공사 등 관 및 민간발주공사를 시공하고 있는 건축공사와 토목공사, F.E.D공사, 임대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는 종합건설업체이며 동사의 핵심사업분야는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시공 사업과 공장, 연구소, 병원, 외국계기업의 발주공사 등의 건축사업입니다.

2020년 기준 시공능력 평가 159위 기업입니다.

대신정보통신

대신정보통신
대신정보통신

동사는 1987년 8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1995년 9월 30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주요 사업 내용으로는 소프트웨어 개발, 자문 판매 및 그 용역업, 정보처리 서비스업, 음성정보제공 서비스업, 데이터 단순전송 서비스업, 전산 교육사업, 정보통신공사업 등이 있습니다.

시스템통합사업은 사용자의 환경과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정보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기 위하여 컨설팅, 분석, 설계, 개발 등을 종합적으로 수행하는 산업입니다.

SDN

SDN
SDN

동사는 1994년 선외기를 판매할 목적으로 설립되고 선외기 제조업체로 시작하여 현재 국내 선외기시장 점유율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한국신재생에너지 연구소를 설립, 태양광시장을 개척하여 동시장 시스템엔지니어링의 선두권 업체로 성장했습니다.

불가리아에 동유럽 최대 규모의 태양광발전소를 건설하고 있는 등 성장성 높은 친환경 에너지 시장에서 안정적 성장 진행 중입니다.

서한

서한
서한

동사는 1971년 대구주택공사로 설립되어 1994년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으로 대구를 기반으로 한 중소건설업체이며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아파트 공사 및 국제과학비지니트 벨트 등의 대규모 관급 아파트 사업을 영위 중입니다.

도로와 교량, 철도, 지하철, 환경 상수도시설 등의 모든 분야에서 47여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많은 사업을 성공시키며 안정적인 경영기반 확보했습니다.

대륙제관

대륙제관
대륙제관

동사는 1966년 대륙제관공업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89년 상호변경하였음. 1994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윤활유관 등으로 대표되는 일반관과 연료관이라 불리는 휴대용 부탄가스, 일반에어졸관이라 불리는 헤어스프레이관, 각종 제관 기계를 제작·판매합니다.

휴대용 부탄가스의 경우 TRIPLE SEAMED C.R.V. 등의 독자적인 신기술을 꾸준히 개발하여 품질우위와 거래처 확보 등을 통해 지속적 성장을 꾀합니다.

DSR제강

DSR제강
DSR제강

동사는 와이어로프 및 경강선 제조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1년 9월 1일 설립되었으며, 2003년 1월 28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고 동사는 상장사 'DSR(주)'와 해외현지법인 3개사로 총 4개의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사의 국내시장 점유율은 2020년 3분기 실적을 기준으로 약 28.03% 정도이며, 수출 비중이 높음. NS 6xWS(31)+IWSC 연구로 일본제품 대체품을 개발했습니다.

DSR

DSR
DSR

동사는 1965년에 설립되어 2000년 대성제강공업에서 DSR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2013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고 동사는 합성섬유로프, 스테인리스 와이어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중국내 시장 공략을 위하여 청도 DSR제강유한공사에 판매조직을 신설하였으며, 해외지역 대형 중공업 및 선사의 직접납품을 위하여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동신건설

동신건설
동신건설

동사는 1958년 10월 8일 한일건설 주식회사로 설립되어 1995년 7월 31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전국 도급순위 300위의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급공사의 비중이 더 높음. 50년 축적된 기술로 고객의 만족에 최선을 다하여 향후 하자보수 및 서비스에 만전을 기합니다.

당분간 자체 신규사업은 없을 예정이고, 관급물량 및 다각도로 수주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홈센타홀딩스

홈센타홀딩스
홈센타홀딩스

동사는 1988년 7월 25일 소방설비공사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7월 11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으며, 2017년 1월 1일자로 지주회사로 전환하고 동사에서는 골재채취업을 영위하는 계열회사((주)보광산업, (주)보광홀딩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건축자재 도소매부문과 레져스포츠 및 임대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내실있는 경영과 경영 합리화로 발전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동업자간에 근실한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보광산업

보광산업
보광산업

동사는 2004년 8월 27일 '주식회사 보광산업'으 로 설립되었으며 주요 사업목적은 토사석 골재 채취업, 아스콘 및 레미콘 제조 판매업이며 동사가 생산하는 골재, 레미콘 및 아스콘 등 주요 제품들은 건설공사 토목공사의 기초 원재료들로, 최종 수요처는 건설업시장입니다.

동사가 위치한 대구경북지역은 CAGR로 연간 17.47% , 특히 순환아스콘의 CAGR은 연간5.05% 재활용아스콘 의무사용량 증대이후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