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버멕틴 관련주 대장주 TOP16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이버멕틴 관련주 대장주 TOP16

by №㏇㏘㈜℡ 2021. 6. 25.

이버멕틴 관련주 대장주 TOP16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이버멕틴 관련주란?

이버멕틴은 구충제의 일종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치사율을 최대 80%까지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는 임상결과가 있습니다. 이 결과로 인해서 이버멕틴 관련주들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버멕틴은 1970년대 개발된 구충제로 기생충 감염 치료에 쓰이고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두고 연구를 더 해야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꾸준한 연구를 통해서 결과를 입증한다면 더 많은 가치 급등이 일어날 겁니다.

이번 글에는 이버멕틴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있는지 어떤 실적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버멕틴 관련주 대장주 TOP16

- 신풍제약

- 대성미생물

- 삼성제약

- 노터스

- 대웅제약

- 명문제약

- 체시스

- 이글벳

- 제일바이오

- 우성사료

- 우성사료

- 코미팜

- 하림지주

- 알리코제약

- 진바이오텍

- 화일약품

- 조아제약

신풍제약

신풍제약
신풍제약

동사는 1962년 6월 5일 의약품 제조를 주목적으로 설립하였으며 1990년 1월 20일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고 동사의 주요 목적사업은 완제의약품 및 원료의약품 등의 제조 및 판매입니다.

경쟁력 강화 및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하여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신약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연구과제 수행의 자원을 확보하기 위하여 단기적으로 개량 신약 및 퍼스트제네릭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대성미생물

대성미생물
대성미생물

동사는 1968년 5월에 설립하여 동물용의약품 생산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00년 3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당사는 지난 50여년간 양질의 동물용의약품만을 생산해오며 대한민국 축산업 발전에 공헌해 온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입니다.

동사는 아시아, 유럽 등 5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수출 확대를 위해 여러 국가와 심도 있는 협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제약

삼성제약
삼성제약

동사는 1929년 8월 삼성제약소를 설립하였으며 26개의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으며 동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 건강식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사업부문은 의약품 및 의약외품 판매업 1개 부문으로 구성됩니다.

주요제품으로는 까스명수, 쓸기담, 우황청심원현탁액, 콤비신주, 판토에이 등이 있으며, 노인성 질환 전문의약품 강화를 목적으로 신제품 발매 및 허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터스

노터스
노터스

동사는 신약 등 신규 개발 물질에 대한 비임상 실험을 진행하는 비임상CRO를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사람의 질병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의약품 개발과정에 있어서 실험동물을 대상으로 물질을 테스트하는 비임상 CRO 사업을 영위합니다.

포스트바이오 지분 인수 및 브이에스팜(주) 지분 인수하고 쿠팡에 반려동물 용품 공급을 하는 등의 반려동물 관련 비지니스를 시작했습니다.

대웅제약

대웅제약
대웅제약

동사는 2002년 10월 주식회사 대웅이 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설립되었으며, 종속회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주요종속회사인 한올바이오파마를 포함한 총 13개 회사로 구성되어 있고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제품은 우루사, 알비스, 올메텍, 임팩타민, 넥시움 등 다양한 용도의 의약품으로 구성됩니다.

영업사원에 대한 디테일 능력향상, 제품차별화 포인트, 선진 마케팅기법 교육 등을 통해 판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명문제약

명문제약
명문제약

동사는 1983년에 설립되어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유가증권시장에 2008년 7월 상장되고 국내 최초 경피흡수제형인 패취제인 '키미테'를 국내 시장에 소개해 멀미약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고 인구고령화에 발맞춘 고혈압, 당뇨 등의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2009년 2월 23일자로 주식회사 딤플로부터 경기도 이천시에 9홀 규모의 대중 골프장을 인수하여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체시스

체시스
체시스

동사는 자동차의 부속품 제조 및 판매와 관련된 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9년 8월 3일에 설립되었으며, 1999년 8월 11일 한국거래소에 상장승인을 받아 증권시장에 매매가 개시됩니다.

지배회사와 연결대상 종속회사가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자동차 부품인 REAR-AXLE, CROSS-MEMBER, CRADLE, ARM, OIL-PAN 등의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입니다.

이글벳

이글벳
이글벳

동사는 1970년 10월 5일에 개인기업인 이글케미칼공업사를 설립하였으며, 1983년 12월 6일에 주식회사 이글케미칼 법인으로 전환하였으며 동사가 영위하는 사업은 동물약품제조, 판매 등이며 그 외 부동산 임대업과 통신판매업 및 전자상거래 등의 사업을 함께 영위하고 있습니다.

호주와 동남아 일대에 수출을 시작하여 현재는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해외시장 개척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수출 비중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제일바이오

제일바이오
제일바이오

동사는 동물의약품 전문 회사로서 1977년 설립되어 2002년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2002년 사명을 제일화학에서 제일바이오로 변경하고 동사는 발효를 기반으로 하는 동물약품을 연구개발 및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제형화와 일반사료첨가제 사업에 대한 연구개발성과를 상업화하고 있는 중입니다.

국내 발효설비를 보유하고 순수 우리 기술에 의하여 개발된 원료를 생산 판매 수출해오고 있다는 점에서 선도적인 입지에 올라 있습니다.

우성사료

우성사료
우성사료

동사는 배합사료 제조, 판매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0년 12월 설립되었으며, 1985년 상호변경하여 1988년 상장되고 동사의 해외종속기업으로는 Woosung Viet Nam Co., Ltd., Woosung Feed(Dezhou) Co., Ltd., Woosung Distribution Co., Ltd. 3개사가 있습니다.

고품질 사료를 통한 고부가가치 창출을위해 ISO9001 및 HACCP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코미팜

코미팜
코미팜

동사는 1972년 9월 21일 동물의약품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동물용 백신 등 동물의약품을 생산 판매하고, 임상병리검사 분석 대행 서비스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2001년부터 전략적 신규사업으로 함암제 및 암성통증 치료제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음. 이를 위해 2013년 9월 오송공장 준공 및 2016년 호주공장 취득을 완료했습니다.

동사는 백신제조 사업부문에서 40년의 제조기술을 축적 중입니다.

하림지주

하림지주
하림지주

동사는 1950년 설립되어 별도의 사업을 영위하지 않는 순수지주회사의 성격을 취하고 있으며, 2017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주요 수입원은 자회사 등으로부터 받는 배당수익, 상표권 사용수익, 소유 건물의 임대를 통한 임대수익 등입니다.

국내외 수십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상장사는 당사를 포함하여 (주)하림, (주)선진, (주)팜스코, (주)엔에스쇼핑, 팬오션(주) 총 6개사입니다.

알리코제약

알리코제약
알리코제약

동사는 1992년 12월 의약품의 연구,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고 제네릭 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완제의약품업체로서 제네릭의약품의 국내 판매 및 타 제약사 제품 수탁생산(CMO 사업)을 하고 있으며 알러지/ 호흡기질환 치료제, 소화기용제와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동남아, 중남미 등 제네릭 해외수출 뿐만 아니라 천연물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판매를 영위합니다.

진바이오텍

진바이오텍
진바이오텍

동사는 2000년에 설립되어 2006년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으며 유익미생물을 이용한 기능성 사료첨가제의 제조, 판매 및 동물약품 생산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펩소이젠, 락토케어, 아세트펜30액, 슈퍼솔 등이 있으며 가공 및 제조방법에 있어 특허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상동물약품과 사료첨가제의 경우 상대적으로 제품의 수명이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며 고상발효를 통한 항생제 대체물질과 식물성 단백질 원료의 개발을 중심으로 연구개발을 추진 중입니다.

화일약품

화일약품
화일약품

동사는 1980년 의약품 원료의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 목적으로 설립됨. 1987년부터 제조시설을 갖추고 원료의약품 제조업체로 변신하고 기존의 원료의약품 사업분야에서 코엔자임큐텐을 비롯한 식품원료, 완제 사업인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 사업으로 사업분야를 다각화했습니다.

CGMP급 설비시설을 갖춘 원료합성공장을 추가로 신축하여 BGMP승인을 받았으며, 2018년부터 일본 등 선진시장 수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조아제약

조아제약
조아제약

동사는 1988년 5월 삼강제약사를 인수하여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고 1996년 법인전환을 하였으며, 조아제약(주)로 상호변경하였으며 동사는 의약품 및 의약외품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주요 해외수출시장으로는 캄보디아, 미얀마, 베트남 등지의 동남아시아권과 미국, 과테말라 등의 중남미권 그리고 아랍에미레이트 등의 중동시장이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