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관련주 대장주 TOP32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마스크 관련주 대장주 TOP32

by №㏇㏘㈜℡ 2021. 6. 28.

마스크 관련주 대장주 TOP3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마스크 관련주란?

인체의 호흡기(코, 입 등)를 통해 흡입할 수 있는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위생관리 용품입니다. 사스(SARS) 및 신종플루 등 호흡기 질환이 확산되고, 황사가 발생할 경우 관련 제품의 매출이 단기 급증하는 특징이 있으며 관련주로는 마스크 생산, 판매 업체들로 이들 주가는 호흡기 질환 확산, 황사 발생 등의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번 글에는 마스크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스크 관련주 대장주 TOP32

- 동양

- 비비안

- 레몬

- 디자인

- 웰크론

- 국제약품

- 케이엠

- 아가방컴퍼니

- 일동제약

- 모나리자

- 조아제약

- 휴비스

- 나노캠텍

- 인콘

- 락앤락

- 녹십자엠에스

- 케이엠제약

- 씨앤투스성진

- 크린앤사이언스

- 동국제약

- 쌍방울

- 웅진

- 토벡

- 케이피엠테크

- 애경산업

- 깨끗한나라

- 에스디생명공학

- 엘아이에스

- 오공

- JW중외제약

- 한송네오텍

- 국보

동양

동양
동양

자회사 유진한일합섬이 마스크 생산에 사용되는 부직포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점이 시장에서 부각되고 동사는 1955년 8월에 설립된 동양세멘트(주)가 전신이며, 2016년 유진그룹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유진기업과 시너지 효과 창출 중입니다.

주요사업으로 레미콘, 골재, 건자재를 다루는 건자재 네트워크, 주택, 토목, 리모델링을 다루는 건설 서비스 그리고 플랜트, 산업용 송풍기를 다루는 인프라엔지니어링을 영위하고 있으며 엔지니어링 전문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최근 발전소 플랜트를 잇달아 수주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비비안

비비안
비비안

KF94 등급의 황사방역용마스크 등 판매 중이며 동사는 1957년 주식회사 남영염직이라는 명칭으로 설립, 1976년 유가증권 시장에 주식을 상장하고 여성용 내의 제조와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국내 최대 여성 란제리 전문 기업임. VIVIEN 등이 동사 주요 브랜드입니다.

종속회사인 청도남남유한공사는 스타킹, 카바링사 생산 및 판매를 주사업으로 함. 이밖에 제조, 염색가공 업체 남영나이론주식회사, 제조, 도매업체 주식회사 훼미모드 등을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레몬

레몬
레몬

전자파 차폐소재(EMI) 및 나노섬유 멤브레인 생산업체. 나노 관련 제품군으로는 아웃도어용 나노섬유 멤브레인 원단, 여성용 위생용품, 호흡기 마스크, 미용 마스크팩 원단 등이 있음. 자체 브랜드인 에어퀸 황사마스크(KF80), 에어퀸 방역마스크(KF94) 출시하고 동사는 2012년 9월 설립되었으며, EMI 사업 및 나노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세계최대 생산역량의 복합기능성 나노섬유 멤브레인 대량양산용 전기방사 설비를 개발, 설계, 제작,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The North FaceTM을 소유하고 있는 VF Group와 3년간 아웃도어용 제품에 대하여 나노섬유 멤브레인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019년 F/W 시즌 제품부터 공급 진행 중입니다.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KF-AD 등급의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제조 및 판매 중이며 동사는 2012년 5월 10일 설립하였으며, 회사의 주식은 2018년 11월 15일부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휴대폰 보조배터리, 충전기, 스마트 악세서리 및 공기청정기 등 소형가전 제품 등을 제조 및 유통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2020년 6월이후 마스크제품(KF-AD)을 생산하고 있으며 스마트기기의 사용자 편의성이 높은 악세사리류와 소형 가전제품 개발을 추진하여 브랜드 위주의 생태계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웰크론

웰크론
웰크론

극세사 가공제품 전문업체로 극세사를 이용한 마스크 생산하고 동사는 1992년 5월 설립되어 2003년 7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고 있습니다.

기능성 극세사 섬유를 이용한 침구 및 생활용품을 제조하며 부수적인 사업으로는 복합방사방식의 나노섬유를 이용한 부직포 필터여제 와 방위산업 제품 제조업을 영위중임. 전세계 약 40여개국에 극세사 청소용품을 수출하고 동사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보고서 작성기준일 현재 7개사이며, 이중 주요종속회사는 3개사입니다.

국제약품

국제약품
국제약품

KF94 및 KF80 맑은숨 황사 방역용 마스크 생산 및 판매하고 동사는 1959년 설립되어 1975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으며, 케이제이케어(주)를 포함한 5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사는 의약품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며, 주요제품으로는 황사방역용 마스크 '메디마스크', 큐알론점안액, 타겐에프연질캅셀 등을 판매하고 제약산업은 인간의 생명과 보건에 관련된 제품을 생산하기에 제품의 개발에서 부터 허가, 제조, 유통 등 전과정을 국가에서 엄격하게 규제하고 있습니다.

케이엠

케이엠
케이엠

미세먼지 흡입차단 마스크 Dr.Puri 등을 생산하고 동사는 1989년 설립되어 반도체 산업의 클린룸에 사용되는 소모품의 제조, 판매하는 업체이며 2005년 12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현재 ESD CLASS 10 GLOVE는 미국 OAK 사와 세계 시장을 양분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완전 독점 생산, 공급을 하고 있으며, 크린룸 WIPER 등을 국산화에 성공하고 매출은 제품 51.71%, 상품 28.76%, 용역 및 임대 19.53% 등으로 구성됩니다.

아가방컴퍼니

아가방컴퍼니
아가방컴퍼니

숨쉬는 마스크2EA, 숨쉬는 마스크_KF80을 판매 중이며 당사는 1979년 4월 설립되었으며 2002년 1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유아용 의류와 완구류 등을 제조해 판매하는 기업임. 본사는 서울 역삼동에, 물류시설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함. 미국과 중국에 현지 판매법인과 생산법인을 보유하고 중국 내수 유통, 수출업체 연태아가방복식유한공사, 미국에 위치한 AGABANG U.S.A.,lnc. 등 5개 기업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동제약

일동제약
일동제약

성인, 여성, 어린이용 푸른숲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KF94 등을 판매 중이며 동사는 2016년 8월 설립되어, 의약품, 의약품 원료, 건강보조식품 및 특수영양식품의 제조 및 판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편두통 치료제인 Lasmiditan은 개발사인 일라이릴리와 라이센스인 계약을 통해 국내 및 아세안 8개국 판권을 확보하고 2019년 GSK와 일반의약품 및 컨슈머헬스케어 분야 코프로모션을 계약하였고 2020년 5월 인도네시아 Interbat와 B형 간염신약 '베시보'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모나리자

모나리자
모나리자

2016년 식약처로부터 황사용 마스크로 허가 받고 동사는 화장지 제조와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7년 10월 28에 설립되어 1988년 10월 상장되어 유가증권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됩니다.

동사가 영위하는 목적사업으로는 화장지 제조 판매업, 지류 제조 판매업, 일용 잡화 판매업, 위생용품 제조 및 판매업 등이 있으며 제지산업은 고도의 기술 및 설비투자를 요하는 자본집약적 장치산업임. 종이 사용분야에 따라 문화용지, 산업용지, 위생용지, 특수지 등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조아제약

조아제약
조아제약

KF94 등급의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판매 중이며 동사는 1988년 5월 삼강제약사를 인수하여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고 1996년 법인전환을 하였으며, 조아제약(주)로 상호변경하였습니다.

동사는 의약품 및 의약외품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동사의 주요 해외수출시장으로는 캄보디아, 미얀마, 베트남 등지의 동남아시아권과 미국, 과테말라 등의 중남미권 그리고 아랍에미레이트 등의 중동시장이 있습니다.

휴비스

휴비스
휴비스

마스크 소재로 사용되는 폴리에스테르(PET) 단섬유를 생산하고 있는 점이 시장에서 부각되고 동사는 2000년 삼양사와 에스케이케미칼의 폴리에스텔 원사 및 원면사업부문의 시설물 등을 현물출자하는 형식의 50:50 동일지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동사는 폴리에스터 섬유인 단섬유 및 장섬유를 주력으로 생산, 판매를 영위하고 있으며 종속회사 휴비스글로벌을 통해 중국 중경휴비스에코팩머티리얼즈유한공사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는 등 해외 매출 확대를 추진 중임. 해당 법인은 2021년 상반기 내 제품 판매를 목표로 합니다.

나노캠텍

나노캠텍
나노캠텍

국내 나노기술 전문기업 엔투셀과 함께 나노섬유 필터 마스크인 브레스 실버 마스크를 출시하고 동사는 1999년 12월에 설립되었으며, 2007년 1월 31일에 코스닥에 상장됩니다.

동사는 소재 전문회사로서 도전성/정전분산(ESD) 관련 소재 생산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사업부는 도전성소재사업부, 전자소재사업부, 산업용ECO소재사업부로 나누어지며, 주요제품으로 도전성 플라스틱 쉬트 및 레진, 도전성원료, 기능성 ESD 보호필름 및 테이프, 기능성 ESD 보호막 등이 있습니다.

인콘

인콘
인콘

20년7월 마스크 산업 전반에 걸친 토탈 솔루션 플랫폼 'M-Planet'을 신규 론칭한 점과 주식회사 제이엘과 204억원 규모 KF94 황사방역용 마스크 공급계약 체결한 점이 시장에서 부각되고 동사는 DVR 등 영상 보안장비 및 영상 보안 솔루션의 개발 및 제조를 영위하고 있는 CCTV 통합관제 솔루션 분야의 국내 선두기업입니다.

2017년 국내 최초 IoT 기반 지능형 화재감시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VMS 기업에서 IoT 솔루션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으며 매출구성은 ITC사업부문의 영상장비 등 60.15%, ITC사업부문의 영상솔루션 등 39.32%, 기타 0.53%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락앤락

락앤락
락앤락

KF94 등급의 '퓨어돔 보건용 마스크'를 출시하여 판매 중이며 동사는 밀폐용기 및 주방생활용품의 제조ㆍ유통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1998년 출시된 4면 결착 방식의 Lock Type 밀폐용기는 품질 우수성을 바탕으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국의 경우 통제 정책 효과로 매출 성장을 보임. 베트남,유럽,중국 등 해외는 코로나 타격을 보이고 있어 제품 구성 변경 등 적극적 대응 진행 중이며 온라인, 도소매, 특판, 할인점, 직영점,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했습니다.

녹십자엠에스

녹십자엠에스
녹십자엠에스

KF94 황사마스크 등을 판매 중이며 동사는 체외진단용의약품 및 의료기기 제조판매업, 의약품 및 의약부외품 제조판매업 등을 사업목적으로 하여 200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동사가 영위하고 있는 사업은 크게 진단시약, 혈액백, 혈액투석액, 당뇨 등 총 4개 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같이 취급함으로써 보건소, 검진센터, 내과의원, 피부과, 성형외과의원, 병원, 종합병원, 대학병원 등 다양한 매출처에 납품하고 이에 따른 넓은 국내 영업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케이엠제약

케이엠제약
케이엠제약

'KF80/PM2.5' 규격의 '타요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를 케이엠에 위탁 생산 한 뒤 판매 진행중. 기존의 마스크사업을 확장하여 KF94 등 방역마스크를 직접 제조하여 판매할 계획으로 동사는 2001년 3월 26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사업으로 오랄케어, 뷰티케어, 기타 생활용품 등 제조 및 도소매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오랄케어 제품으로는 치약, 칫솔, 가글 등이 있고, 뷰티케어 제품으로는 샴푸, 바디워시, 화장품이 있으며, 기타 유아용 생활용품에는 방향제, 방한대, 제습제 등이 있으며 칫솔대에 인형을 부착한 제품은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제품으로 영유아 구강제품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매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씨앤투스성진

씨앤투스성진
씨앤투스성진

HEPA 에어필터 및 마스크 제조업체. Melt Blown을 직접 제조 및 활용하여 HEPA 에어필터와 보건용 및 산업용 마스크를 제작 및 판매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공기청정기용 필터, 진공청소기용 필터, 자동차용 필터, 보건용 마스크, 산업용 마스크 등이 있으며 동사는 2003년 5월 27일 상호명 '평산'으로 설립되었음. 2006년 '씨앤투스'로 상호변경한 이후 흡수합병, 재 상호변경을 통해 2015년 현재의 '씨앤투스성진'으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2017년 12월 1일 경쟁력 강화와 효율성 증대를 목적으로 마스크 및 필터제조업 등을 수행하는 '씨앤투스성진'과 플랜트엔지니어링 및 도장설비업 등을 수행하는 '필트리움'으로 인적분할을 실시하고 2021년 1월 28일 코스닥시장에 신규상장했습니다.

크린앤사이언스

크린앤사이언스
크린앤사이언스

여과지 및 필터 제조/판매 전문업체. 보건용 마스크 원자재 MB(Melt Blown) 필터 생산하고 동사는 자동차 여과지, 산업용 여과지, 공조용 여과지 제품을 생산으로 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2009년과 2011년에 각각 미국법인과 중국법인을 설립하여 해외 시장 판로 확대 및 수출 다각화를 점진적으로 실현하고 있으며 2016년 이후 가전용 필터 사업을 중심으로 매출 성장이 이루어져 주력 제품이 변화하였고 2020년 미디어를 활용한 마스크 사업부문을 추가하여 주력 제품의 다각화를 통한 매출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국제약

동국제약
동국제약

황사 방역용 마스크 KF94를 판매하고 의약품 제조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68년 설립되어 2007년 5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인사돌, 오라메디, 마데카솔 등 일반의약품과 조영제, 항암제 등의 전문의약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력 제품인 잇몸질환치료제 인사돌은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고령화, 식습관 변화 등에 따른 복용 연령층이 확대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수출부문에서 50개국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체 매출에서 10% 이상의 수출비중 유지 중입니다.

쌍방울

쌍방울
쌍방울

KF94 등급의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미세초' 판매 중이며 티이씨앤코로부터 2008년 분할기일로 하여 인적분할 방식으로 설립된 분할신설회사로 섬유류(내의류 및 의류)의 제조 및 유통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으로는 국내의 재단 수주가공 사업을 영위하고 있고, 도소매업으로는 내의류를 주력 중심으로 국내외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패션 브랜드 개념이 전무하던 1987년, 자체 브랜드인 트라이(TRY)를 런칭해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국내 내의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웅진

웅진
웅진

KF94 미세먼지 마스크 판매 중이며 도서 및 교육출판물 제조를 목적으로 1983년 설립, 2007년 투자와 교육문화사업으로 인적분할함. 분할 후 투자, IT 유지보수 및 컨설팅, 도소매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12년 회생절차 개시 결정 이후 코웨이와 웅진식품, 웅진케미칼 지분전량을 매각함(2014년 회생절차 종결). 종속회사는 웅진씽크빅, 웅진플레이도시 등 12개사이며 2019년 렌탈사업부를 매각하였으며, 2020년 웅진씽크빅은 웅진코웨이 지분을 넷마블에 매각했습니다.

톱텍

톱텍
톱텍

종속회사 레몬이 Nano 적용 마스크 필터 출하 및 먼지차단용 마스크 출시하고 동사는 1996년 설립되어 FA사업, 나노관련사업, 태양광관련사업을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기업들의 설비투자가 감소되었으나, OLED 중국 시장의 대규모 투자 및 전지 분야 투자 확대, 일반 물류 시장의 투자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FA부문은 Edge를 비롯해 Foldable, Flexible 등 다양한 형태의 디스플레이를 적용할 차세대 스마트폰의 개발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케이피엠테크

케이피엠테크
케이피엠테크

항균, 항바이러스 기능성 섬유(EVER-EX), 네오플루 마스크 등을 개발하고 동사는 약품사업본부, 기계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타 사업으로 신약을 연구 개발하는 제약 및 바이오 부문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알리코제약 및 비보존과 임상시험용 위약품 위탁생산계약을 체결하여 임상시험용 외용제를 생산하고 있으며 표면처리약품 및 도금설비의 주요 수요층이 되는 전방산업은 PCB 산업으로서, 첨단 전자산업 분야와 직결되는 핵심 전자부품의 필수산업으로 관련 산업과 함께 동반 성장했습니다.

애경산업

애경산업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감염원 및 미세먼지 차단 '3단황사방역마스크(KF94)'를 출시하고 동사는 1985년 4월 25일 설립되었으며 2018년 3월 22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습니다.

동사의 사업은 크게 화장품 사업부문, 생활용품 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브랜드로는 스파크, 순샘, 울샴푸, 케라시스, 더마앤모어, 2080, 트리오, 리큐, 랩신 등이 있으며 최근 마케팅과 판매 채널 확대를 목적으로 중국 최대 화장품 오프라인 매장 보유 브랜드인 '프로야'와의 MOU를 맺었습니다.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KF94 등급의 황사방역용마스크 3종을 출시하고 동사는 1966년 설립되어 1975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습니다.

동사는 주로 포장재로 사용되는 백판지 등을 제조, 판매하는 제지사업과 두루마리 화장지류, 미용티슈류, 기저귀류, 생리대류, 물티슈류, 마스크 등을 제조, 판매하는 생활용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연결종속회사 케이앤이는 기계설비 공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고, 보노아는 종이/지류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에스디생명공학

에스디생명공학
에스디생명공학

KF94의 SD 더조은 황사방역용 마스크를 판매 중이며 2008년 9월 설립하여 2017년 3월 코스닥에 상장함.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매출비중을 차지하는 품목은 마스크팩으로, 앰플, 애니멀, 발효 등 제품특성에 따라 마스크팩 제품을 구분하고, 이외에도 기초 스킨 케어 제품 등을 제조/판매 중이며 마스크팩 이외에 Lab+ 기초라인, 히든랩, 엠솔릭 등 화장품 브랜드 런칭과 건강기능식품 및 원료, 생활용품 등 글로벌 종합 뷰티&헬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엘아이에스

엘아이에스
엘아이에스

신규사업으로 마스크 장비, 마스크 판매 사업을 진행. 20년12월 DOUBLE A GROUP과 9,817.20억원 규모 마스크(KF94) 공급계약 체결하고 동사는 장비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영위할 목적으로 2003년 1월 설립되어 2011년 6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습니다.

동사는 전자 응용 가공 공작기계 제조 전문 기업으로서 레이저를 이용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하는 레이저 응용 기기 전문 회사이며 주요 매출원은 디스플레이 장비이며 2차 전지 및 태양광 산업, 특수/일반 목적용장비제조와 같은 신성장동력 분야도 발굴하고 있습니다.

오공

오공
오공

자회사인 오공티에스를 통해 마스크 등의 산업용 소모품 유통하고 동사는 1962년 설립되어 200년 8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됨. 접착제 및 기타 화학제품 제조, 판매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 재화 및 용역으로는 초산비닐수지에멀젼 접착제, 핫멜트접착제, 씰란트 등이 있으며 동사가 영위하는 제품들만으로 구성된 협의의 접착제 시장 규모는 약 2500∼3000억원 규모로 동사의 점유율은 약 15%임. 150여개의 업체가 난립하는 시장 구조를 고려하면 시장점유율이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입니다.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JW그룹의 제약업체로 머리카락보다 작은 미세먼지 등을 걸러주는 O2 코마스크, 조은숨황사방역마스크 등 마스크 제품을 판매하고 동사는 1945년 8월 8일 '조선중외제약소'라는 명칭으로 출범하였으며, 1953년 '대한중외제약 주식회사'로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동사는 의약품의 연구, 개발,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생명존중과 인류의 건강을 추구하는 제약회사이며 동사의 계열회사는총 15개이며, 주요 계열사로는 지주회사인 JW홀딩스(주), JW생명과학(주), JW신약(주) 등이 있습니다.

한송네오텍

한송네오텍
한송네오텍

관계회사인 한송이 KF80, KF94 등급의 방역용 마스크를 제조 및 판매 중이며 동사는 1996년 12월에 설립되었으며, 동부제3호기업인수목적 주식회사와 2017년 12월 8일 합병계약을 체결하여, 2018년 7월 3일 합병을 완료하였습니다.

OLED 제조 공정 중 핵심공정인 유기물증착공정 관련된 "파인메탈마스크" 장비 및 검사장비를 주력제품으로 박막봉지공정과 모듈공정 관련 장비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동사는 사업 다각화 전략으로 HMR식품자동화 장비 사업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국보

국보
국보

20년7월 이디지씨헬스케어 주식회사와 2,040억원 규모 마스크 공급계약 체결. 해당 계약은 디지씨헬스케어 주식회사, (주)스카이바이오와 삼자간 계약이며, 동사는 물품의 유통, 판매, 물류를 담당할 예정. 20년9월 스카이바이오와 함께 생산중인 식약청 인증 KF94 마스크 美 식품의약국(FDA) 승인 획득. KF형 마스크 생산설비 취득하고 물류사업(컨테이너 화물운송, 보관, 하역 등), 신규사업(골프 의류 도소매, 신문, 출판업, 마스크 제조/판매/유통 등) 5개 종속기업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