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누피라비르 관련주 대장주 TOP9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대장주 TOP9

by №㏇㏘㈜℡ 2021. 6. 30.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대장주 TOP9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몰누피라비르 관련주란?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알약으로 먹을 수 있는 코로나19백신으로 알려진 몰누피라비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머크(MSD)는 미국 정부와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 몰누피라비르의 선구매 계약을 체결했고 몰누피라비르 치료제 허가 시 미국 정부에 170만 명분의 양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몰누피라미르는 복용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는 백신이며 현재 임상 실험을 진행 중입니다. 이것이 무사히 완료되면 코로나19 백신의 혁신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글에는 몰누피라비르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대장주 TOP9

- 진원생명과학

- 한국비엔씨

- 신풍제약

- 대웅제약

- 한올바이오파마

- 현대바이오

- 유나이티드제약

- 부광약품

- 한국파마

진원생명과학

진원생명과학
진원생명과학

동사는 초기에 의류용 심지 전문 제조와 판매를 목적으로 1976년에 설립되어 1987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고 주요 목적사업은 생명공학을 이용한 의약품 개발 등으로 확장한 상태이며 핵산 기반 바이오 신약과 항염증 치료 신약 등의 신약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분기말 현재 CMO 제조 및 생산, 심지 제조 및 생산을 영위하는 2개의 연결대상종속회사를 보유 중입니다.

한국비엔씨

한국비엔씨
한국비엔씨

동사는 2007년 8월 설립되었으며, 더말필러(Dermal Filler) 등 미용성형용 의료기기, 창상피복재 등 수술, 시술용 의료기기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더말필러 등 메조테라피제품, 유착방지재, 콜라겐흡수성창상피복재와 콜라겐조직보충재의 4가지 의료기기 제품군이 주된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1일 엔에이치스팩11호와 합병하여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신풍제약

신풍제약
신풍제약

동사는 1962년 6월 5일 의약품 제조를 주목적으로 설립하였으며 1990년 1월 20일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고 동사의 주요 목적사업은 완제의약품 및 원료의약품 등의 제조 및 판매입니다.

경쟁력 강화 및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하여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신약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연구과제 수행의 자원을 확보하기 위하여 단기적으로 개량 신약 및 퍼스트제네릭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

대웅제약
대웅제약

동사는 2002년 10월 주식회사 대웅이 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설립되었으며, 종속회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주요종속회사인 한올바이오파마를 포함한 총 13개 회사로 구성되고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제품은 우루사, 알비스, 올메텍, 임팩타민, 넥시움 등 다양한 용도의 의약품으로 구성됩니다.

영업사원에 대한 디테일 능력향상, 제품차별화 포인트, 선진 마케팅기법 교육 등을 통해 판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한올바이오파마

한올바이오파마
한올바이오파마

동사는 1973년 설립된 이래 국내 제약시장에서 각종 의약품 생산 및 판매를 통해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하여 왔으며 1989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고 주요 사업은 합성의약품과 바이오의약품의 연구개발 및 제조 및 판매이며 신약 부문은 자가면역질환, 안구질환, 면역항암 치료제 등의 바이오신약 개발을 진행합니다.

동사의 자회사인 HPI는 미국 현지법인으로 당사가 개발하는 신약의 해외임상 진행 및 라이선스 업무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대바이오

현대바이오
현대바이오

현대전자로부터 분사하여 설립되었으며 피부용 비타민C 신물질인 '비타브리드'를 원료로 한 바이오 화장품, 양모제 등 제조,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바이오 화장품 사업 외에도 최대주주인 씨앤팜과 공동으로 백내장 수술 후 염증치료용 점안제 개량신약 개발, 췌장암 치료 신약 임상 준비 등 제약 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대주주인 씨앤팜과 코로나19 경구제 CP-COV03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임상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유나이티드제약

유나이티드제약
유나이티드제약

동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7년 설립 후 1998년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99년 코스닥시장에 상장, 2007년 유가증권시장으로 이전상장하고 동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 클란자CR, 클라빅신듀오, 실로스탄CR, 칼로민정, 가스티인CR, 레보틱스CR, 유니그릴CR, 칼로민S정, 글리세틸시럽 등 다양한 개량신약이 있습니다.

부광약품

부광약품
부광약품

동사는 1960년 설립된 의약품, 의약외품 제조업 및 판매업과 연구개발 등 생명공학 관련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1988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고 동사의 주요제품으로는 레가론, 치옥타시드, 덱시드, 훼로바, 씬지로이드, 오르필, 액시마, 아프로벨, 헥사메딘 등이 있습니다.

동사는 전국을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출형태별로는 제품매출, 상품매출, 임가공매출, 수출매출, 기술매출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한국파마

한국파마
한국파마

동사는 1974년 9월 3일 민생제약사(개인사업자)를 인수하였고, 1985년 12월 24일 ㈜한국파마 법인으로 전환하였으며 자체 R&D 개발을 통해 정신신경계, 순환기계, 소화기계, 항생항균 등 제조에 강점이 있으며 내분비, 호흡기, 소염제, 당뇨병 등 다양한 질환군의 기타 처방 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EU / cGMP(current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수준의 생산시설을 구축하였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