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루미언트 관련주 대장주 TOP3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올루미언트 관련주 대장주 TOP3

by №㏇㏘㈜℡ 2021. 7. 2.

올루미언트 관련주 대장주 TOP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올루미언트 관련주란?

올루미언트 관련주

올루미언트는 류머티스 관절염 치료제로 알려져 있씁니다. 이 치료제는 인공지능 분석에서 환자와 친화력이 높으며 코로나19 치료제 후보로 부상하면서 더 많은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사이토카인 물질인 JAK1, JAK2를 억제해 사이토카인 폭풍으로 인한 염증 반응을 억제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현재 임상시험이 진행중입니다. 한국 콜마에서 내년 HK이노엔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올루미언트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올루미언트 관련주 대장주 TOP3

- 종근당

- 종근당홀딩스

- 종근당바이오

종근당

종근당
종근당

동사는 2013년 11월 2일을 분할기준일로 투자사업부문을 담당하는 존속법인 종근당홀딩스와 의약품사업부문을 담당하는 신설회사인 종근당으로 인적분할되어 설립되어 2013년 12월 6일에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에 재상장했습니다.

신약 및 개량신약, 제네릭 의약품에 대한 우수한 개발능력을 보유, 연간 매출액 대비 10% 이상의 연구개발 투자를 집행하며 표적항암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등 신약개발 임상 진행 중입니다.

종근당홀딩스

종근당홀딩스
종근당홀딩스

동사는 1941년 창업되었으며, 1956년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사업 목적으로 "종근당 제약사"로 상호변경하고 자회사는 종근당, 경보제약, 종근당바이오, 종근당건강, 종근당산업, 벨커뮤니케이션즈, 벨E&C, 벨I&S 등 8개사로 구성됩니다.

원료의약품의 경우 아토르바스타틴과 같은 일반제 및 항생제, 항암제를 제조 판매중에 있으며, 완제의약품의 경우 순환기 약물 및 항생제,흡입마취제 등 전문의약품과 다양한 일반의약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근당바이오

종근당바이오
종근당바이오

동사는 우수한 발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양질의 항생제 및 면역억제제 등의 원료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내외 유수의 제약회사에 공급하고 있으며 완제의약품을 국내외에서 구입하여 수출 및 국내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제약회사의 완제의약품 등의 무역대리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항생제 분야 뿐만 아니라 제2형 당뇨병치료제 및 면역억제제 분야의 매출도 점진적으로 증가되고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