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TOP9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TOP9

by №㏇㏘㈜℡ 2021. 7. 2.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TOP9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안철수 관련주란?

안철수 관련주

안철수는 저번 대선에서 대권주자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서울시장 선거에 출마 선언을 하기도 했으며 정치권에서 영향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안철수 관련주에는 안철수와 관련된 다양한 기업들이 있습니다. 안철수가 대표로 있었던 안랩을 시작으로 써니전자, 다믈멀티미디어 등이 포함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안철수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TOP9

- 까뮤이앤씨

- 매커스

- 지에스이

- 다믈멀티미디어

- 써니전자

- 안랩

- 미래산업

- 링네트

- 자이글

까뮤이앤씨

까뮤이앤씨
까뮤이앤씨

동사는 토목공사 등의 종합건설업과 PC 제품의 제조 및 판매업, 부동산임대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PC공법을 이용한 국내외 대형 건축물의 외관공사, 조립식 아파트 건설 및 공장건설 등을 수행하여 공기단축과 우수한 시공능력을 인정 받고 있음. 2020년 기준 시공능력평가 118위를 기록했습니다.

건설산업은 경기변동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산업이며 정부정책이 산업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입니다.

매커스

매커스
매커스

동사는 비메모리 반도체인 PLD 반도체(FPGA 반도체)와 아날로그 반도체 등을 기술영업을 통해 판매하고 기술지원하는 `비메모리 반도체 솔루션` 업체이며 종속회사로 구조조정 대상 기업에 대한 투자 및 인수업을 영위하는 매커스인베스트먼트와 스토리지 및 서버 유통업을 영위하는 매커스시스템즈가 있습니다.

매출구성은 비메모리 반도체 등 88.09%, 영업수익 1.3%, 스토리지 등 0.45% 등으로 구성됩니다.

지에스이

지에스이
지에스이

도시가스 공급사업을 주력으로 영위하고, e-Business 사업을 진행하는 업체(구.썬텍인포메이션)로 공급권역은 경상남도 진주시, 사천시, 함양군, 거창군, 하동군 및 산청군과 합천군 총 5,089.6k제곱미터로 경상남도 총 면적의 48.3%에 해당합니다.

진주시의 대표적 산업단지로는 상평공단이 있으며 동사는 무림페이퍼, 아이에스동서, 하이트산업 등 대용량 수요처에 산업용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다믈멀티미디어

다믈멀티미디어
다믈멀티미디어

동사는 멀티미디어 반도체의 제조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8년 12월 18일에 설립되고 2007년 7월 26일에 코스닥 상장 승인을 받아 회사의 주식이 2007년 10월 19일에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되었습니다.

고부가가치 시장인 Optical IC와 Multimedia Interface IC, AP IC 등자동차용 반도체 시장을 목표로 중점 개발 및 판매 중입니다.

써니전자

써니전자
써니전자

동사는 1966년 싸니전기공업주식회사로 설립해 1999년 써니전자(주)로 상호를 변경함. 1987년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하고 동사는 수정진동자 및 응용제품 등 정밀공업용제품을 제조, 판매함. 종속회사는 통신기기 및 부품을 제조해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삼우통신주식회사가 연결대상종속회사로, 각종 통신기기 및 부품제조 및 판매업, 산업용 전자전기기기 및 부품제조 및 판매업, 수출입업 등의 사업을 영위 중입니다.

안랩

안랩
안랩

동사는 1995년 3월 15일에 설립되었으며 2001년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하고 동사는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으로서, 컨설팅-솔루션-관제 등 시큐리티 라이프 사이클 상의 기술과 서비스를 자체 역량으로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통합보안업체입니다.

계열회사를 통하여 일본의 경우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집중적으로 전개하고 있고, 중국에서는 수많은 제조업체가 산재해 있어 생산라인 보안과 네트워크 보안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미래산업

미래산업
미래산업

동사는 1983년 1월 27일 설립하였고, 1996년 11월 22일자로 주식을 한국거래소에 상장하고 Test Handler 등 반도체 장비가 주요재화인 ATE사업부와 Chip Mounter, 이형부품삽입기 등이 주요재화인 SMT사업부로 구분됩니다.

반도체 검사장비(Test Handler)는 반도체 시장의 주기적인 경기순환 및 정보기술(IT) 산업의 경기 변동 상황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링네트

링네트
링네트

동사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 통신 장비공급, 설치 및 유지보수를 포함하는 NI사업과 화상회의시스템, Storage시스템, 클라우드 가상화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새로운 시장환경에 발맞추어 IPT, 홈네트워킹, 보안, 스토리지, 영상회의 솔루션등의 신규 솔루션 신규 사업으로 활발하게 진행 중입니다.

시스코사의 골드 파트너 및 Specialization 자격을 획득한 파트너로서 무선 LAN인 Aironet Dealership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이글

자이글
자이글

2008년 설립된 웰빙가전제품 선도기업 세계 최초의 적외선 조리기기 특허로 자체브랜드 ZAIGLE을 론칭, 2016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고 2018년 물류센터와 R&D센터를 신축하여 기술 및 유통 플랫폼을 완비하였으며 자체쇼핑몰 확장, 온라인 전 채널 입점을 통해 내수를 강화하고 일본을 중심으로 활발한 수출을 진행 중입니다.

동사는 ‘자이글 슈퍼’, ‘자이글 세븐’ 및 ‘매직프라이어’까지 출시하며 주방 가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