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관련주 대장주 TOP5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오세훈 관련주 대장주 TOP5

by №㏇㏘㈜℡ 2021. 7. 2.

오세훈 관련주 대장주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오세훈 관련주란?

오세훈 관련주

야권에서 나온 서울시장인 오세훈 서울시장은 당선 이후에 꾸준한 행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생각해도 서울시장이라는 직책이 가지고 있는 파급력은 어마어마합니다. 정책이나 말 한마디에 주식시장이 급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세훈 관련주에 대해 알고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오세훈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겟습니다.

오세훈 관련주 대장주 TOP5

- 진양산업

- 진양화학

- 진흥기업

- 한일화학

- 진양폴리

진양산업

진양산업
진양산업

원료 상태의 플라스틱 재료를 가공 처리하여 다양한 형태와 용도의 가공품으로 제조한 폴리우레탄 폼을 생산, 판매하는 플라스틱발포성형 업체이며 연질 슬라브폼은 자동차 내장제, 신발, 침구류, 전자, 첨단 산업 등에서 중간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진양홀딩스, 진양화학, 진양폴리우레탄, KPX홀딩스, KPX케미칼 등 주력사업 관련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음.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베트남현지법인과 진례산업 등 2개사입니다.

진양화학

진양화학
진양화학

동사는 2001년 1월 3일 (주)진양으로 부터 합성수지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설립되었으며, 2001년 1월 29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고 동사는 PVC바닥장식재, 합성피혁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제품은 바닥재, 인조피혁, 천막지, 자동차용원단 등입니다.

동사의 주요 매출처는 코오롱글로텍(주)과 KOMLOG IMPORTACAO LTDA, 건자재 관련 대리점 등입니다.

진흥기업

진흥기업
진흥기업

동사는 토목 및 건축공사, 주택건설과 판매 등을 주 사업목적으로 1959년 9월 설립되었으며 동사는 종합건설업체로서 크게 토목, 건축/주택, 플랜트의 3개 분야에 진출하고 있으며 발주처에 따라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의 2개 부문으로 나누어집니다.

동사는 오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노력과 도전을 통하여 국내외에서 주택사업, 재개발/재건축사업, 업무/상업시설, 토목/환경, SOC사업 등 다양한 건설사업분야에 적극 참여 중입니다.

한일화학

한일화학
한일화학

동사는 1972년 3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아연화(Zinc Oxide)로 주사업을 이루어가고 있으며,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중국에 위치한 한일화공 유한회사가 있으며 아연화는 고무공업, 도료, 세라믹, 요업, 사료, 화장품 등 다양한 산업의 기초원료로 사용되는 자재입니다.

아연화 시장에서 동사는 안정된 영업상의 지위와 우월한 품질보증능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업계 선두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진양폴리

진양폴리
진양폴리

동사는 1975년 6월 7일 설립하였으며, 1989년 9월 30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고 폴리우레탄폼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제품의 특성은 각종 쿠션재, 흡음, 단열 등이 타 소재에 비해 뛰어나 선진국에서도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동사 생산품목은 우레탄 연질 SLAB FOAM으로 주요 용도는 자동차, 가구, 침대, 전자, 의류 등의 생활용품에서 산업용품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의 중간 소재로 사용됩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