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손금 보는 방법 운명선 생명선 내용까지
본문 바로가기
정보

남자 손금 보는 방법 운명선 생명선 내용까지

by №㏇㏘㈜℡ 2021. 8. 27.

남자 손금 보는 방법 운명선 생명선 내용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주풀이를 하거나 타로를 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에 대한 내용과 미래에 대한 부분을 관심을 가집니다. 이번 글에서는 누구나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관련된 자료만 있다면 볼 수 있는 손금에 대해 알아보고 합니다.

손금
손금

손금이란?

수상학 또는 수상술으로도 알려진 손금 읽기는 전 세계, 동양과 서양 구분이 없습니다. 손금을 보는 목적은 손바닥을 살펴보고 그 사람의 성격이나 미래를 알아보기 위함입니다. 한국에서 손금을 볼 때 남자는 왼손, 여자는 오른손으로 본다고 합니다. 사실 양쪽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올바른 손금을 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손금은 손의 모양, 살집과 선, 색 등을 보면서 성격과 운수, 건강에 대한 부분을 알 수 있게 됩니다.

그런 어떻게 손금을 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남자 손금 보는 방법

감정선 : 감정선은 감성과 사회성을 나타냅니다. 얼마나 풍부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사회성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지능선 : 지능성은 지능과 정신력, 사고력 등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선이 길고 진하다고 해서 공부를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생명선 : 생명선은 건강과 수명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선이 굵고 진하다면 건강상의 문제없이 장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혼선 : 결혼선은 결혼과 이혼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두 가닥 또는 세 가닥의 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이 얇다면 연애로 끝날 것이고 선이 굵고 진하면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태양선 : 태양선은 직장, 사업에 대한 일적인 부분을 나타낸다고 하며 선이 선명하다면 책임감과 성실함을 갖춰서 자수성가한다고 합니다.

운명선 : 운명선은 인상의 흐름이나 미래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직업, 재물운, 결혼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선이 굵고 진하다면 인생이 순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대 : 금성대는 미적인 부분을 나타내며 선이 진하면 예술적인 감각이 띠어나다고 합니다. 예술가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 손금이라고 합니다. 또한 여성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 손금이며 남자가 금성대를 가지고 있다면 여성적인 성향이 있거나 우유부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막쥔손금 : 막쥔손금은 감정선과 두뇌선이 연결된 일자형 선을 의미합니다. 집중력이 강하고 물질적인 성공에 대한 관심이 많은 성격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성격적으로 자기중심적인 성향이 있어 인간관계에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삼지창 : 손금에서 삼지창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들어봤을 겁니다. 재물, 운명과 사업이 모두 모이는 삼지창 선으로 대부분 후천적으로 생기는 손금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된다고 합니다. 삼지창 중에서 감정선이 위로 뻗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M자손금 : M자손금은 후천적으로 생기는 손금으로 감정선, 두뇌선, 생명선이 M자 모양으로 연결됩니다. 운이 좋은 사람들이나 부자들의 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십자선 : 십자선은 매우 좋은 손금으로 이 손금이 있다면 사고 없이 잘 살 수 있으며 사고를 당해도 몸을 다칠 확률이 낮다고 합니다. 예술인이나 종교인들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부처의눈 : 부처의눈은 엄지손가락 마디에 타원형으로 위치한 손금으로 영적인 감각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영적인 감각으로 웃어른을 잘 돌보고 인생이 순탄하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남자 손금 보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손금은 우리의 생활이나 미래도 예측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맹신할 필요는 없으며 후천적으로 변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상황 파악하거나 재미를 위주로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