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핸즈 타이어 교체 비용은 얼마일까?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타이어 교체 비용은 얼마일까?

by №㏇㏘㈜℡ 2021. 9. 20.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타이어 교체 비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며칠 전 차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타이어를 교체할 때가 된 거였죠. 경고등에 타이어 공기압이 발생하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어서 최대한 빠르게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에 방문했습니다. 그럼 제가 겪었던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타이어 교체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타이어 교체

급한 마음이 들어서 최대한 빠르게 블루핸즈에 방문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타이어 공기압에 대한 이야기를 하니 검사를 시작했습니다. 검사한 결과는 타이어가 펑크 났다는 점이었고 교체를 하기도 했습니다. 당장 급한 일은 없어서 타이어 교체를 바로 시작했습니다.

 

주변에 현대자동차 블루핸즈가 어디있는지 모르는 분들이라면 검색을 통해서 미리 확인하고 이동하길 바랍니다.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위치 확인하기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타이어 교체 비용

한쪽 타이어만 교체할 줄 알았는데 타이어 뒷바퀴를 다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교체 비용은 총 36만 원이었습니다. 제가 차를 구매하고 이용하는 것은 신경 쓰지만 부속이나 타이어 가격은 잘 몰라서 결제를 한 다음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에 대한 평이 그렇게 좋지 않았습니다. 다른 공업사에 비해 조금 비싸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타이어를 구매한 뒤 공업사에서 교체하는 것이라는 내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본인 차에 맞는 타이어를 알아본 다음 맞는 타이어를 구매하면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처럼 급하게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면 이 방법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격부터 먼저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동차 소모품 교환주기

자동차 소모품은 얼마나 이용하느냐에 따라 교환주기가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운행조건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경우도 있으니 관련 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소모춤 교환주기
자동차 소모품 교환주기

타이어가 펑크 나는 것처럼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정상적인 주기를 통해서 소모품을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이것들이 큰 가격은 아니지만 자동차의 안전을 보유하기 위해서 꼭 소모품 주기를 확인한 다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