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돈 월변대출 후기 꼭 알아보고 진행합시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개인돈 월변대출 후기 꼭 알아보고 진행합시다

by №㏇㏘㈜℡ 2022. 1. 20.

개인돈 월변대출 후기 꼭 알아보고 진행해야 합니다. 개인돈을 월변으로 대출하시려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개인돈은 일반적인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이용하는 최후의 방법으로 알려져 있고 인터넷을 통해서 대출도 가능하지만 길거리에 월변 대출 명함을 보고 연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지 못하고 접근하면 오히려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꼭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돈 월변대출 후기

개인돈 월변대출 후기

개인돈 월변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인터넷 외에도 길거리 명함, sns 등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한데 방법이 없는 분들이 한 번쯤 생각해 보곤 합니다.

 

월변 대출은 월마다 이자가 발생하는 것으로 월마다 1~2%를 받습니다. 그냥 보면 연 이자율이 24% 정도니까 대부업체와 차이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자가 복리로 계산되기 때문에 실제로 기간이 지나면 연 이율이 생각보다 늘어납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바로가기

 

대부업체라고 해서 모두 정식으로 등록된 곳은 아니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업체의 이름과 대표자명, 주소지, 전화번호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대부업체에서 사기나 악질 짓을 하기 때문인데 어떤 사례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선수수료 떼기

예를 들어서 300만 원을 빌려야 하는 고객에게 대출은 된다고 하지만 선수수료를 뗀다고 하는 곳이 있습니다. 선수수료는 30% 정도로 고객의 입장에서 300만 원을 받으려면 400만 원이 넘는 금액을 빌려야 하며 빌린 뒤에는 400만 원 이상을 갚고 이자도 더 높습니다. 고객은 돈도 손해 보고 원금도 더 많이 갚아야 하기 때문에 이런 업체는 걸러야 합니다.

 

대포통장을 만들려는 업체

대출을 위해서 원본 서류나 카드, 통장을 업체로 보내라는 곳이 있습니다. 작업 대출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하나하나 고객에게 연락하기 번거롭기 때문에 자기들에게 필요한 걸 보내준다면 해결해 주겠다는 곳입니다. 하지만 원본 서류나 통장, 카드 등을 보냈다가 대포통장을 만들거나 각종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곳은 피해야 합니다.

▶ 작업대출 성공 후기 찾아봐야 의미 없는 이유

 

폰테크를 권하는 곳

대출은 가능하다고 하면서 혹시 휴대폰 개통이 가능하냐고 묻는 곳이 있습니다. 일반 대출은 안되니 휴대폰을 통해서 폰테크를 하는 것이 좋겠다면서 상품을 소개해주는데 폰테크는 일반적인 대출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뒤에 기계를 파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 폰테크 후기 휴대폰내구제 왜 하면 안 될까?

 

소액 대출부터 권하는 곳

소액대출을 해서 대출 이력을 남겨야 한다고 합니다. 30만 원을 빌려줄 테니 50만 원으로 다음 주에 갚은 다음 내역을 만든 뒤에 원하는 금액을 빌려주겠다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냉정하게 생각하면 50%가 넘는 이율이며 50만 원으로 갚은 다음 돈을 빌려줄 거라는 확신이 없기 때문에 이런 곳도 피해야 합니다.

▶ 30 50대출을 제대로 모르면 큰일납니다.

 

물론 위와 같은 내용을 확인한다고 해서 모든 것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진행하기 전 다른 상품을 확인한 적이 없다면 그나마 대출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개인돈 월변대출이 안된다면?

개인돈 월변 대출을 하기 전에 먼저 아직 빌릴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중에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 은행보다 여유로운 조건이기 때문에 아직 확인하지 않았다면 꼭 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대출이나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를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그리고 대부중개 사이트 외에 대부업체를 살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유명한 대부업체를 먼저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개인돈 업체 관련 내용도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이번 글에서는 개인돈 월변대출 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손해가 발생하지 않기 바랍니다. 이번 글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