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월변 후기 미리 알아봐야 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직장인 월변 후기 미리 알아봐야 합니다

by №㏇㏘㈜℡ 2022. 1. 20.

직장인 월변 후기 미리 알아봐야 합니다. 대출이 많은 분들이나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시중 은행에서 대출이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분들은 대부 업체나 대부중개사이트를 통해서 월변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직장인 월변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과 후기를 알아보면서 주의해야 할 점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 월변 후기

직장인 월변 후기

가장 먼저 월변대출이란 어떤 것인지 알아야 합니다. 월변 대출이란 월마다 변제하는 대출이며 대부업체에서 주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월마다 1~2% 정도 이자를 적용합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연 이자 20%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매달 이자가 복리로 늘어나기 때문에 법정 이자율을 넘어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대출을 할 때 4대 보험 가입 유무와 재직기간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곤 하는데 월변 대출을 받을 때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월변 대출도 아무나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최소 재직기간이 3개월은 넘어야 하고 대부업체 중에서는 월급 통장 내역을 확인하는 곳도 있습니다.

직장인 월변 대출 주의사항

월변 대출은 달마다 이자를 납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이용하려고 생각하는 고객의 입장에서는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못 갚을 수 있다는 생각도 해야 합니다.

 

특히 월변 대출을 이용하려는 사람은 돈을 끌어올 곳이 없는 사람들일 테니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악의 상황을 먼저 생각해야 하며 길가에서 볼 수 있는 월변 대출 명함에 연락하는 것보다는 대부중개사이트에서 검증된 업체를 통해서 받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아는 만큼 보입니다.

▶ 대출몽 대출 후기 모르고 접근하면 당합니다

직장인 월변 대출하기 전 확인사항

직장인이라면 신용등급의 문제가 있거나 대출이 과도하게 있더라도 서민금융센터의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과 같은 대출 상품은 정부에서 지원해주기 때문에 일반 대출보다는 조건이 여유롭기 때문에 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상품이 있기 때문에 꼭 한번 살펴보길 권해드립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 시 대처 방법

 

또 대부업체 중에서도 유명한 곳인 러시앤캐시나 리드코프, 미즈사랑 등에서 한도 조회를 하지 않았다면 먼저 조회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이번 글에서는 직장인 월변 대출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월변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정말 자신에게 필요한 것인지 갚을 방법은 있는 것인지 정확하게 계획한 뒤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