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TOP15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TOP15

by №㏇㏘㈜℡ 2021. 6. 8.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TOP1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윤석열 관련주란?

윤석열 관련주에는 다양한 기업들이 포함됩니다. 윤석열은 전 검찰총장으로 현재는 차기 대선 주자의 이름을 올릴 정도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사법시험에 합격하고 검사생활을 시작한 다음 서울지검장, 검찰총장을 역임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런 윤석열 관련주에 포함된 기업은 어떤 것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TOP15

NE능률

NE능률
NE능률

동사는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는 폭 넓은 고객을 대상으로 영어교육을 포함해 다양한 교육출판 사업과 교육서비스 사업을 제공하는 종합교육서비스기업이며 동사는 출판 및 인쇄진흥법, 이러닝 산업 발전법에 근거하여 영어교육 및 출판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4년 6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2002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베스트셀러 영어학습 교재를 중심으로 영어교육 분야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이크래프트

아이크래프트
아이크래프트

기간통신사업자의 네트워크 핵심망 공급 레퍼런스를 구축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하여 일반 기업 및 공공부분의 BcN, 전송망, 보안솔루션 등의 토탈 네트워크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0년 1월 설립되었으며, 인터넷 네트워크 구축 및 시스템 구축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와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와 연동한 IoT 플랫폼 확장 서비스 등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IoT 관련 사업부분까지 진출할 계획입니다.

덕성

덕성
덕성

국내외 다수의 기업에 합성피혁 및 합성수지를 판매하는 것이 주사업임. 수원에 본사를 뒀으며 인천, 오산, 평택, 부산에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동사는 1966년 합성피혁의 제조, 판매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87년 한국거래소에 상장했습니다. 동사는 합성피혁소재의 용도를 신발, 가방,의류에 국한하지 않고, 스포츠용 볼, 장갑에 접목시키는 기술력을 보유함.매출액의 48.2%는 수출에서 거둬들입니다.

원익큐브

원익큐브
원익큐브

동사는 1996년 4월 26일에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되고 동사는 1979년 6월 12일 설립되어 각종 화학제품 및 건자재의 제조와 유통 및 수출입업과 고급 디지털 인쇄기 유통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화학제품, 건자재, 폴리머, 고급디지털 인쇄기 및 자회사 나노이닉스를 통해 전도성 폴리머를 판매하고 있으며, 건축용 실리콘의 일부는 자체 생산, 판매합니다.

푸른저축은행

푸른저축은행
푸른저축은행

본점, 종로지점, 도곡지점, 신도림지점, 마포지점 총 5개 영업점을 보유하고 동사는 1971년 협성상호신용금고로 설립됨. 제2금융기관으로서 예금과 대출을 주 업무로 함. 이후 인수와 명칭변경 등을 통하여 현재의 '푸른상호저축은행'이 되었습니다. 중금리 신용대출, 시중은행과의 연계를 통한 대출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비대면 실명확인제도의 시행에 따라 비대면 여수신 영업과 P2P대출 등 다양한 방면으로 영업 방안을 모색 중에 있습니다.

효성오앤비

효성오앤비
효성오앤비

비료의 대부분의 판매는 농협을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비료가격 또한 매년 농협과 공급가격을 체결하여 소비자인 농업인들에게 공급하며 동사는 농협 계통 유기질비료 납품부문 선두 업체로서, 주요 제품은 유기질비료인 혼합유박(펠렛), 혼합유기질(펠렛), 유기복합(펠렛), 부숙유기질, 기능성 바이오제품 등이 있습니다. 매출 구성은 유기질비료 62%, 상품 38%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모헨즈

모헨즈
모헨즈

동사는 레미콘 제조 및 판매에 관한 사업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종속회사인 덕원산업 역시 레미콘 제조 및 판매, 용접에 관한 사업을 주사업으로 하며 동사는 레미콘 제조 및 판매 등을 주요 목적사업으로 하여 1970년 설립되어 1989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습니다. 레미콘 제조업종 특성상 건설경기와 밀접한 관계에 있으므로 특정지역별로 수요발생에 대한지역별 편차가 매우 심한 편임. 2019년 기준 시장점유율은 4.16%.입니다.

승일

승일
승일

주요 제품은 휴대용 부탄가스인 연료관, 에어졸관 및 대형 고추장, 쌈장 캔, 페인트, 윤활유캔, 참기름 식음료를 담는 일반관 등이며 1961년 설립된 동사는 2001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으며 에어졸 및 일반관 제조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 매출의 70%가량을 담당하는 에어졸 사업은 내수부문에서 관계사인 태양과 더불어 국내 시장의 60% 내외 수준을 차지하며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이오케이

아이오케이
아이오케이

2018년 7월 통신서비스 사업자에 무선인터넷 위치기반 솔루션을 공급하는 ICT 부문을 물적분할하였으며 2015년 12월 아이오케이컴퍼니 흡수합병하였으며, 합병 후 상호를 포인트아이에서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변경했습니다. 최근 문화 및 콘텐츠의 국가간 교류가 증가하고, 글로벌화가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과거 국내 활동에만 한정되어 있던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 활동 역시 해외시장으로 그 지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동사 사업 부문은 포장재로 사용되는 백판지 등을 제조, 판매하는 제지사업과 두루마리 화장지류, 미용티슈류, 기저귀류, 생리대류, 물티슈류 등을 제조, 판매하는 생활용품사업으로 분류되고 동사는 1966년 설립되어 1975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습니다. 2020년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힘. 기계설비 공사업체 케이앤이, 종이지류 제조업체 보노아 등을 종속회사로 보유했습니다.

부방

부방
부방

동사는 지주회사로써 자회사관리, 부동산 임대 및 신규사업투자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투명한 기업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한 관리 효율화를 통해 자회사들의 자율경영과 책임경영을 발전시키게 될 것이며 동사는 1979년 12월에 설립되었으며 1994년 2월에 주식을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습니다. 경쟁기업들의 도태로 현재 밥솥 시장은 과점의 형태를 보이고 있음. 밥솥은 생활필수품으로 경기 변동이나 계절성에 따른 매출 변동이 크지 않습니다.

서연

서연
서연

2014년 임시주주총회에서 사업목적을 변경하며 자회사의 주식을 소유함으로써 자회사를 지배하는것을 목적으로 하는 지주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동사는 1972년 설립되었으며 2014년 회사분할로 인해 상호를 변경한 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에 포함된 회사들의 주요 사업은 자동차 DOOR 내측의 DOOR TRIM, 상용차 SEAT 등을 생산하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입니다.

서연이화

서연이화
서연이화

동사는 자동차용부품 전문생산업체로, 생산부품의 상당량을 현대자동차 및 기아자동차에 공급하고 있으며 해외 법인들을 통해 벤츠, 폭스바겐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도 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2014년 7월 1일을 분할기준일로 주식회사 서연으로부터 인적분할 방식으로 설립되었으며 2014년 유가증권시장에 주권을 상장했습니다. 주요 생산품은 자동차 Door 내측의 인테리어 부품 및 Bumper 등의 익스테리어 부품과 상용차용 SEAT입니다.

서연탑메탈

서연탑메탈
서연탑메탈

자동차금형과 굴삭기 CABIN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동사는 1987년 2월 5일 설립되어 자동차금형 및 건설중장비부품 제조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11년 6월 24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했습니다. 금형산업은 제조업에서 부품을 대량 생산하는데 필수적인 생산기초요소기술로서 금형의 품질이 관련제품의 품질과 제조원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기반산업입니다.

원풍

원풍
원풍

산업용 타포린 및 광고용 플렉스 원단을 생산해 국내 및 해외 60여개국에 공급하는 것을 주사업으로 하며 산업용자재 부문에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수출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3년 1월 6일에 설립되었습니다. 기존의 아크릴판을 대체할 수 있는 신소재 SIGNFLEX제품을 자체개발에 성공하여 광고용 원단을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폭의 생산설비를 갖추고 다양한 광고 및 산업용 자재를 국내 및 해외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