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금리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금리 총정리

by №㏇㏘㈜℡ 2023. 6. 7.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방법과 금리는 어떻게 될까요? 신한은행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은행으로 대출 역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이용가능한 마이너스통장은 어떻게 만드는지 금리와 한도는 어떤 지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신한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에 부합되는지 조건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이 상품은 직장인을 위한 상품으로 4대 보험에 가입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

 

조건만 맞는다면 마이너스통장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 등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

바쁜 직장인을 위해 서류제출을 생략한 바쁜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입니다.

 

대출대상 : 1년 이상 재직 중이고 연환산소득이 2,200만 원 이상인 직장인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직장인으로 건강보험료를 납입 중인 고객

- 납부한 건강보험료로 추정 연소득 2,200만 원 이상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6.24 ~ 6.65%

대출기간 : 1년

※ 대출만기 도래 시 은행의 심사 결과에 따라 대출금 상환 또는 대출기한 연기가능하며 1년 단위로 최장 20년까지 연장가능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가능

구비서류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 공동인증서를 가지고 있다면 자동 제출됩니다.

 

위 내용을 확인한 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 수 있는 분들이라면 바로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바로가기

 

하지만 대출이라는 것이 무조선 승인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조건에 맞는다고 해서 이 상품만 알아보면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겁니다. 그때는 다른 상품을 함께 한도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가능한 곳 BEST3 부결 대안상품까지

▶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후기 조건과 한도는?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부결 시 대안 상품

위에서는 마이너스통장이 부결되었을 때 다른 은행의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봤지만 그것도 힘들다면 다른 상품을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때 알아보면 좋은 상품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소액이지만 누구나 쉽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각 은행별 조건과 한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정부지원 대출은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처럼 저신용자들을 위한 상품도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대부업체나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데 이용 전 불안감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전 안전한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을 확인한 뒤 이용하시면 보다 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할 것이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