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수 관련주 대장주 TOP4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이스타항공 인수 관련주 대장주 TOP4

by №㏇㏘㈜℡ 2021. 6. 28.

이스타항공 인수 관련주 대장주 TOP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이스타항공 인수 관련주란?

이스타항공이 회생절차를 밟으면서 다양한 기업들이 이스타항공을 인수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지난 달까지 이스타항공 인수 의향서 접수가 마감되었고 다양한 기업과 사모펀드가 의향서를 제출했습니다. 이스타항공 인수가 진행되면서 완료될 때까지 어떤 주식이 급등할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글에는 이스타항공 인수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스타항공 인수 관련주 대장주 TOP4

- 팬오션

- 쌍방울

- 광림

- 하림

팬오션

팬오션
팬오션

동사는 해운업/곡물사업, 운항지원, 해운시장 정보제공, 화물 Claim 처리 등을 하는 해운업 사업부문과 선박관리업을 수행하는 기타 사업부문을 영위하고 50년이 넘는 벌크화물 운송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주요 화주와 신뢰를 구축하는 등 경쟁력있는 선박 운항 및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매출처는 VALE, 포스코, FIBRIA CELULOSE S.A., 한국중부발전, 한국남부발전, 한국남동발전, 현대제철 등이 있습니다.

쌍방울

쌍방울
쌍방울

티이씨앤코로부터 2008년 분할기일로 하여 인적분할 방식으로 설립된 분할신설회사로 섬유류(내의류 및 의류)의 제조 및 유통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제조업으로는 국내의 재단 수주가공 사업을 영위하고 있고, 도소매업으로는 내의류를 주력 중심으로 국내외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 개념이 전무하던 1987년, 자체 브랜드인 트라이(TRY)를 런칭해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국내 내의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광림

광림
광림

동사는 1979년 6월 19일 유압크레인 및 특장차 제조판매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93년 7월 7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되고 동사는 유압크레인, 전기공사용 특장차 등 중량물 운반용 건살장비 및 특수장비, 크레인, 군용 수송장비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매출은 정부예산 편성 등 기간적인 여건과 이에 따른 전반적인 국내경제 여건 등에 민감한 변동성을 가지고 있음. 일반적으로 매출은 하반기에 집중되는 추세를 보입니다.

하림

하림
하림

동사는 2011년 사업부문 중 육계가공 및 사료제조업 등 사업부문 일체를 단순 인적 분할하여 신설된 회사이며 주요 사업으로 양계 및 양계 가공업, 사료제조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동 위탁 사육, 부화, 종계업, 농산, 수산, 축산판매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종속회사인 HBC는 원종계, 종계 사육을 통한 종란을 생산하고 하림애니멀클리닉은 동물성 의약품 도소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