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변이 관련주 대장주 TOP5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델타 변이 관련주 대장주 TOP5

by №㏇㏘㈜℡ 2021. 6. 29.

델타 변이 관련주 개장주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델타 변이 관련주란?

코로나19가 전세계적으로 유행이 된 이후 변화가 발생하고 있씁니다. 그 변화 중 하나가 바로 델타변이입니다. 기존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변이한 바이러스로 그중에서 인도에서 발생한 바이러스를 '델타변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일반 코로나19보다 전염성이 강하여 더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우려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확실한 방역 수칙을 지켜야 하고 델타변이를 조금이라도 제한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기업들의 기술이 필요로 합니다.

이번 글에는 델타변이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델타 변이 관련주 개장주 TOP5

- 수젠텍

- 휴마시스

- 씨젠

- 삼성바이오로직스

- 대유플러스

수젠텍

수젠텍
수젠텍

동사는 BT/IT/NT 융합기술 기반 국내 유일의 Lab, POCT, 홈테스트 영역의 진단 플렛폼과 혁신적인 제품을 라인업하여 개발, 판매하는 체외진단 전문회사로 19년 5월 코넥스시장에서 코스닥시장으로 이전상장하고 동사의 다중면역블롯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알레르기, 자가면역, 치매 검사 등 다양한 제품 개발 및 사업화 진행 중입니다.

매출구성은 제품 98.6%, 용역/상품 1.4%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휴마시스

휴마시스
휴마시스

동사는 2000년 설립된 체외진단 의료기기 생산기업으로, 2017년 하이제2호기업인수목적주식회사와 합병을 통해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주력 제품으로 산부인과/심혈관/감염성/암 질환 등에 사용되는 POCT 자동면역분석장비 'HUBI-QUEN'을 보유하고 있으며, 면역 분석시약, POCT 면역정량분석기기, 신규마커 개발도 진행 중입니다.

당기준 베트남 소재의 HUMASIS VINA를 설립하고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편입시켰습니다.

씨젠

씨젠
씨젠

동사는 유전자 분석 상품, 유전자 진단 관련 시약 및 기기 개발을 주사업목적으로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2010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타깃하는 유전자만 증폭시켜 질병의 다양한 원인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 유전자 증폭 시약 및 분석 소프트웨어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Seeplex, AnyplexⅡ, Allplex이 주요 제품입니다.

연결대상 법인으로 진단시약 및 장비판매업을 영위하는 해외법인 8개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그룹의 계열사로 2011년 4월 설립되었으며, 국내외 제약회사의 첨단 바이오의약품을 위탁 생산하는 CMO 사업을 영위하고 2018년 cGMP 생산을 시작하여 2019년말 기준 36.2만리터 생산설비를 가동 중이며, 이 시장에서 선발업체를 추월해 생산설비 기준 세계 1위 CMO로 도약했습니다.

동사의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 자회사인 삼성바이오에피스와 아키젠바이오텍은 바이오시밀러 개발 및 상업화를 진행 중입니다.

대유플러스

대유플러스
대유플러스

1967년 설립되었고, 국내외에 50개의 계열회사가 있으며 동사 종속회사는 유·무선 통신장비 개발 및 제조업, 소형가전제조 및 판매사업을 주된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주요종속회사인 대유글로벌은 자동차 알루미늄휠 생산을, 대유에이피는 자동차 스티어링휠 생산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매출 구성은 자동차부품부문이 69.60%, 가전사업부문이 25.00% 정보통신부문이 5.4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