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관련주 대장주 TOP3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막걸리 관련주 대장주 TOP3

by №㏇㏘㈜℡ 2021. 6. 29.

막걸리 관련주 대장주 TOP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막걸리 관련주란?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술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막걸리는 저렴한 가격으로 서민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의 전통술입니다. 쌀을 주재료로 만드는 술이기 때문에 쌀 가격이 상승하면 가격이 함께 오를 수 있으며 현재 전세계적으로 많은 나라에 수출되고 있는 것으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국에서도 심심찮게 막걸리를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다양한 기업 역시 막걸리를 제조하고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막걸리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막걸리 관련주 대장주 TOP3

- 국순당

- 보해양조

- 창해에탄올

국순당

국순당
국순당

동사는 주류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3년 ㈜배한산업으로 설립되었으며, 1992년 ㈜국순당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동사는 엄선된 원료와 우수한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주류 제조 및 판매를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백세주마을'을 통하여 프랜차이즈사업도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백세주마을'이라는 직영 음식점을 통하여 우리 전통술 및 다양한 안주를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전국에 2개의 직영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보해양조

보해양조
보해양조

동사는 1952년 주류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88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고 동사는 소주, 과실주, 리큐르, 탁주, 일반증류주, 위스키, 식음료의 제조 및 판매를 주된 영업으로 하고 있으며 1개 계열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실주의 전문성과 다양한 주종을 개발해 온 노하우를 토대로 위드코로나 시대를 새로운 기회로 마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창해에탄올

창해에탄올
창해에탄올

동사는 1966년 6월 16일 설립되어 주정 제조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14년 코스닥시장에 상장되고 동사의 사업구분은 주정사업부, 엔지니어링사업부, 무역사업부 3개의 부문으로 구분되며, 주요제품은 주정, 건설, 타피오카 등이 있습니다.

주정산업 성장은 소주시장과 밀접한 관계. 안정적인 소주시장의 특성을 감안하면 주정시장 또한 시장의 큰 변화가 없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