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한도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한도 총정리

by №㏇㏘㈜℡ 2023. 6. 9.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한도는 얼마일까요?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다양하지만 이미 이용 중인 은행이 있는 분들이라고 해도 조건만 좋다면 새로 만드는 것이 좋을 겁니다. 기업은행에서 이용가능한 마이너스통장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기업은행의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서민이나 중소기업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이용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앱을 통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장점이 많은데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위한 조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i-ONE 직장인스마트론

대출대상 : 저신용·저소득 고객도 대출 가능

대출한도 : 최대 1억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5.265 ~ 9.500%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일시상환/수시상환(마이너스대출 : 1년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최대 15년 이내 연단위 선택

 

위 조건을 확인하고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신청 방법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청 바로가기

 

마이너스통장은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조건이 쉬운 것이 맞지만 승인이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럴 때는 다른 은행의 마이너스통장을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가능한 곳 BEST3 부결 대안상품까지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부결 시 대안 상품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승인이 되지 않으면 대출이라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승인률이 높은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부지원 대출에는 저신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 햇살론이나 미소금융 등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각 조건과 한도를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데 1, 2금융권마다 각 은행의 조거이 다르기 때문에 관련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만약 위 상품을 이용하기 힘든 분들이라면 대부업체나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안전한 대출을 위한 방법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후기를 통해서 각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