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홈피트니스 서비스 프로그램 정보까지
본문 바로가기
Health

삼성 홈피트니스 서비스 프로그램 정보까지

by №㏇㏘㈜℡ 2021. 8. 24.

삼성 홈피트니스 서비스 프로그램 정보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헬스장이나 각종 운동 시설에 방문하기 꺼려지면서 홈피트니스 산업이 폭발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 흐름에 발 맞춰서 삼성과 호텔신라가 협업해서 월 구독 서비스로 삼성 홈피트니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론칭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 정보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서비스
삼성 홈피트니스 서비스

삼성 홈피트니스 서비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집에서 피트니스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삼성 홈피트니스 서비스는 호텔신라 운동연구소와 협업을 통해서 만들어졌으며 혼트레이닝을 원하는 소비자가 집에서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습니다.

단순히 몇가지 프로그램이 있는 것이 아닌 각 분야별 전문 트레이너들이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있어 필라테스, 요가, 바디웨이트 등의 다양한 종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운동시간, 소모 칼로리, 효과 등의 각정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온라인 학습 솔루션인 온더하이브가 적용되어 수강자와 트레이너가 고화질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종류

삼성 홈 피트니스는 홈트레이닝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스타 강사의 데일리 라이브 서비스인 '베이직', 최대 8명의 수강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나만을 위한 1:1 코칭 서비스인 '프라이빗'으로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종류
삼성 홈피트니스 종류

프리미엄과 프라이빗 프로그램의 경우 트레이너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더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며 베이직은 월 1만9000원, 프리미엄은 월 4만9000원에 구독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은 참여 횟수에 따라 22만원부터 66만원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현재 구독 서비스를 통해서 베이직은 첫 달 무료 체험하기, 프리미엄은 첫 달 50% 할인, 프라이빅은 첫 회 10%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베이직부터 시작해보셔도 좋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프로그램

삼성 홈피트니스 프로그램
삼성 홈피트니스 프로그램

운동 프로그램의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혹시라도 못본다면 다시보기 기능을 이용해서 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라이브로 들어야 운동의 효과가 더 좋고 프리미엄 강좌는 미리 예약을 해놔야 라이브 수업이 가능하며 인원이 초과되면 참관만 가능하며 실시간 피드백은 받지 못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추천드레이너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트레이너별 주요약력과 어떤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간에 맞게 들어가면 현재 하고 있는 홈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어떤 것인지 어떤 수업이 곧 시작하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편의성이 있습니다.

고려할 사항

모든 사람이 운동을 위해 돈을 쓰는 것을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투자한 만큼 원한느 것을 얻지 모하면 아쉽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일단 베이직부터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라이브 서비스를 받을 때 운동을 위한 복장에 신경을 써야한다는 부담감을 느낄 수도 있으니 복합적인 부분을 생각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미만 있다면 혼자 운동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유튜브 등의 다양한 매체서 혼자 운동하는 영상들은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로 시작하셔고 좋고 원하는 운동이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합니다. 도전하는 자만이 얻을 수 있는 운동이기 때문에 원하는 목표를 세우고 이뤄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